当前位置:首页 > 二月里来 > 제보는 북구의회 누리집과 의회사무국 방문, 우편, 팩스로 가능하며, 제보자의 신원은 철저히 비공개로 보호된다.전남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지난달 30일 군의회 의결을 거쳐 '202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을 확정, 올해 총예산 규모를 7,784억원으로 늘렸다. 正文
제보는 북구의회 누리집과 의회사무국 방문, 우편, 팩스로 가능하며, 제보자의 신원은 철저히 비공개로 보호된다.전남 영암군(군수 우승희)이 지난달 30일 군의회 의결을 거쳐 '2025년 제1회 추가경정예산'을 확정, 올해 총예산 규모를 7,784억원으로 늘렸다.
时间:2025-05-12 09:14: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迪庆藏族自治州 阅读:692次
(责任编辑:徐州市)
最新内容
- ·
- ·서울소방재난본부에서는 기존 조례의 ‘시장이 소방시설의 우선 설치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주택’을 근거로 현재까지 차상위계층이 거주하는 주택에 대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를 지원해오고 있었다. 이렇게 지원한 차상위계층 가구는 최근 4년간 총 1만 6808가구에 달한다.
- ·이어 현재 이재명 후보는 8개 사건, 12개 혐의로 5곳의 재판부에서 재판을 받고 있다. 하나하나가 파렴치한 범죄로 공직선거법 재판은 그 시작에 불과하다고 말했다.
- ·
- ·한편, ‘강남역 일대 대심도 빗물배수터널 건설공사’는 서울시가 시간당 110mm 이상의 극한 강우에 대비하여 총사업비 5386억원을 투입해 2030년 완공을 목표로 추진하는 사업으로, 강남구 역삼무궁화공원부터 서초구 반포유수지까지 약 48만 5000t 규모의 빗물 저류 터널을 설치하는 것을 골자로 한다.
- ·또한 한국여성의전화는 “일터는 여성폭력이 실제로 일어나는 공간이기도 하지만, 여성폭력을 겪고 있는 피해자에게는 가해자로부터 차단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공간이자 경제적·사회적 자원을 확보하며 자립을 가능케 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한국에서도 일과 여성폭력을 연결해 사고하고, 여성폭력으로부터 자유로운 일의 세계를 마련해나가는 움직임을 시작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놨다”고 밝혔다. 대통령 선거 출마를 사실상 공식화한 것이다.
- ·
- ·
- ·
- ·
热点内容
- ·더본코리아는 전 브랜드 가맹점을 대상으로 3개월간 로열티를 면제하기로 했다고 2일 밝혔다. 모든 가맹점의 고정비 부담을 낮춰 가맹점주와 함께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겠다는 메시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 ·위험 수준에 도달하였습니다.
- ·지원을 희망하는 경우 강북경찰서에 폭력 피해 사건을 접수 후 연계 신청할 수 있다. 타 경찰서에 젠더 폭력 사건을 접수한 경우에는 신고 내역서 또는 사건 사실 확인서 등을 지참해 구청 여성가족과로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 ·2026년형으로 거듭난 쿠페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아르카나는 5월 한 달간 24개월(할부원금 2000만원 이하) 및 36개월(할부원금 1500만원 이하) 무이자 할부를 이용할 수 있다. 또는 일반 정액불 및 잔가보장 할부 상품 이용 시 50만원 특별 혜택이 제공된다.
- ·우리가 애써 일으켜 세운 나라가
- ·다만 재판부는 “잘못을 깊게 뉘우치고 있고 다시는 재범하지 않겠다고 다짐하고 있다”며 “대마 소지혐의에 대해서는 자수하기도 했다”라고 양형 이유를 설명했다.
- ·
- ·경찰이 서울 소재 A대학교에서 전기차 충전 핵심 기술이 해외로 유출된 사건을 적발했다. 기술 유출 피의자는 베트남 국적 20대 대학원생으로 드러났다. 유출된 기술은 전기차 충전 효율을 높이는 내용으로 현대차그룹, GM(제너럴모터스) 등 완성차 업체들과 양산 절차를 진행 중이었다. 정부의 자금 지원도 이뤄진 첨단 기술이다.
- ·이에 따라 전남도와 시군은 다자녀 출산을 장려하기 위해 지원사업 52건과 시설할인 74건 등 126건의 사업을 추진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