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涂紫凝 > 그러나 구조적 한계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세의 회복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깡통전세, 보증 제도 사각지대, 임대인 정보 비공개 등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제도 개선이 시급하다. 正文
그러나 구조적 한계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전세의 회복은 제한적일 수밖에 없다. 깡통전세, 보증 제도 사각지대, 임대인 정보 비공개 등의 리스크를 줄이기 위해 제도 개선이 시급하다.
时间:2025-05-12 01:46:2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台中县 阅读:638次
(责任编辑:驻马店市)
最新内容
- ·
- ·
- ·
- ·
- ·
- ·또 김건희 여사가 자신에게 지난해 총선을 앞두고 조국 전 법무부 장관 수사 당시 고생한 김상민 전 검사 공천을 도와주라고 했다는 기존 주장도 거듭했다.
- ·현재 출연 중인 SBS '미운 우리 새끼'와 '신발 벗고 돌싱포맨'에 재혼 후에도 계속 출연할지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된 바 없는 것으로도 알려졌습니다.
- ·CJ그룹이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더CJ컵 바이런 넬슨’에서 한식과 K컬처를 소개하는 ‘하우스 오브 CJ’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대회는 1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주 TPC 크레이그 랜치에서 열린다. CJ그룹은 관람객들에게 비비고 만두, 뚜레쥬르(TLJ) 빵, 올리브영의 뷰티 제품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의 손녀인 카이 트럼프도 이곳을 찾을 예정이다.
- ·한편 전국 아파트 전세가격은 보합(0.00%)을 유지하며 4월 첫째주 이후 4주 연속 변동이 없었다. 서울(0.02%)과 경기(0.01%)는 지난주 상승폭을 유지했지만 인천(0.01%→-0.02%)은 하락 전환했다.
- ·
热点内容
- ·[조희대/대법원장]
- ·
- ·
- ·
- ·
- ·신시장 진출 시 K-뷰티 업계의 부담을 덜기 위해 해외인증 지원 한도는 3500만 원에서 한시적으로 5000만 원까지 상향한다.
- ·이어 각종 사법리스크를 짊어진 채 대선 레이스를 이어가는 후보에 대한 도덕성과 자격 논란이 불거질 것이라며 헌법 84조 논쟁 역시 재점화될 것이라고 말했다.
- ·경기 남양주에서 층간소음 문제로 칼부림이 났습니다.
- ·이종선 GH 사장 직무대행은 이번 키르기스스탄 사업은 GH의 첫 국제개발협력 사례로, 조경 분야에서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을 바탕으로 완성도 높은 성과를 도출하겠다고 밝혔다.
- ·반면 그간 사법 정의와 법치 원칙을 강조해온 한동훈 후보에게는 이번 대법원 판단이 오히려 정치적 명분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올해 1분기 판매액은 통계 집계 이래 두 번째로 8조원을 넘어섰으며, 종전 최대치였던 2024년 4분기(8조972억원)를 넘어 역대 최대 규모다. 1분기에 의약품 소매 판매량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한 것은 독감과 노로바이러스 등 겨울철 유행병이 크게 퍼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