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宣城市 > 1969년 개교한 국립창원대에 교수노조가 설립된 건 이번이 처음으로 44명이 참여했다. 국립대학의 자율성 및 공공성 회복과 함께 대학 교원의 교권과 위상 확립을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正文
1969년 개교한 국립창원대에 교수노조가 설립된 건 이번이 처음으로 44명이 참여했다. 국립대학의 자율성 및 공공성 회복과 함께 대학 교원의 교권과 위상 확립을 위한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时间:2025-05-12 17:40: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呼和浩特市 阅读:744次
(责任编辑:中沙群岛的岛礁及其海域)
最新内容
- ·대통령직 파면으로 형사상 불소추 특권을 잃은 윤 전 대통령의 다른 혐의들에 대해서도 수사가 본격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 ·또, 임직원을 동원해 PB 상품 후기를 작성한 점은 검색 순위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긍정적 후기 작성을 강제했다고 볼 증거가 부족하다고 판단해 불기소 처분을 내렸습니다.
- ·
- ·지난 행사에서는 총 4억 7000만 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이 환급돼 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고 이번 행사 역시 높은 참여가 기대된다.
- ·
- ·
- ·
- ·◆ 김종혁: 이 전 총리님께서 본인의 어떤 정치적 행보를 하는 것들에 대해서는 누가 뭐라고 이야기할 수 있겠습니까? 그런데 저는 본인이 요구할 수 있는 것을 요구하셔야 하고 그다음에 룰이 공정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본인이 들어가시면서 당명을 바꿔라 이렇게까지 요구하는 것은 너무 과한 주장이시고요. 그리고 그런 식으로 어떻게 보면 서로 살아온 삶과 정치 역정, 가치와 철학이 완전히 다른 분들이 그렇게 하나의 텐트로 묶이는 것이 과연 가능할 것인지. 그리고 그렇게 묶였을 때 국민들께서 그것을 얼마나 흔쾌히 받아들일 것인지. 그리고 그것이 얼마나 경쟁력이 있을 것인지에 대해서는 저는 상당히 의아하게 봅니다.
- ·
- ·통계청 관계자는 중국 구매대행업자들이 온라인 면세점을 통해 화장품을 대량 구매하던 시기가 코로나 이전이며, 그때가 직접 판매액이 가장 많았던 때였다고 설명했다.
热点内容
- ·전진선 양평군수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천만 명을 넘어선 지금, 반려동물 가족들을 위한 관광 기반 확대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반려동물 관련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반려동물 친화 관광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 ·14세기 유럽의 흑사병은 인구 절반을 죽음으로 내몰았으나 역설적으로 노동력 부족이 임금 상승을 초래하고 시민 권익을 확대시켜 르네상스의 토양이 되었다. 흑사병이 돌던 시대 ‘현재를 붙잡으라’는 의미인 ‘카르페 디엠(Carpe Diem)’ 인사는 현재 한국에 절실한 메시지다. 비급여의 역설적 가치를 활용해 초고령화 위기를 국가 성장 동력으로 전환하는 혁신이 다음 세대의 미래를 결정할 것이다.2016년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 이후 중국 본토에서 한류가 멈췄다. 이른바 ‘한한령(限韓令)’ 때문이다. 한류 스타들의 콘서트와 방송 출연이 줄줄이 막히면서 양국의 문화 교류도 멈췄다.
- ·어르신들은 잇몸 건강을 위해 ‘이가탄’ ‘인사돌’ 같은 잇몸약을 장기간 복용하는 경우도 있다. 각 제품엔 구체적으로 어떤 성분이 담겼을까. 또 증상에 따라 어떤 제품을 먹는 게 최선일까. 염 약사는 “고혈압 등 기저질환자의 경우 잇몸약 복용에 주의가 필요하다”며 “부작용이 생겼을 때 그게 잇몸약 때문인 줄 모르는 경우도 많다”고 했다.
- ·
- ·
- ·
- ·
- ·
- ·
- ·이날 열린 백악관 회의를 김정일 국방위원장이 생전 북한에서 진행하던 회의에 빗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