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진실찾기는 나선형이다
- ·
- ·캄보디아 정부와 인도 측은 카드뭄 국립공원 일대 생태계 복원과 초식동물 회복을 꾸준히 진행해 왔다.
- ·농협손보는 순이익 감소의 주요 원인으로 연초 발생한 산불 피해를 꼽았다.
- ·
- ·기존에는 결손 상태가 아니고 임의 적립금이 있으면 ‘정기예탁금 연평균 금리+2%포인트’ 범위 내에서 배당할 수 있었지만, 새 기준에서는 경영실태 및 건전성 평가 결과에 따라 배당 한도가 달라졌다. 구체적으로 ▷2023년 이익이 있었던 손실금고는 3% ▷2023년에도 손실을 기록한 금고는 2.5% ▷경영개선 조치를 받은 금고는 2% 이내로 배당이 제한된다.
-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수석최고위원은 이날 MBC 라디오에 출연해 “대법 판결 부분은 조희대 대법원장 체제에서 그야말로 희대의 정치판결이 나왔다고 본다”며 “모든 것은 결국은 내란세력을 정리하는 것이 얼마나 집요한 저항을 뚫고 가는 일인가 하는 것을 저희들에게 다시 한 번 재확인한 그런 과정”이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대선을 불과 한 달 여 앞두고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환송됐다. 이 후보가 대선 주자 중 가장 높은 지지율을 보이고 있는 상태에서 내려진 파기환송 판결로 정국이 요동치고 있다.
- ·
- ·
- ·
- ·
- ·흑자 폭의 증가에 따라 신규채용도 대폭 늘었다. 2023년 64명이던 신규채용은 지난해 126명으로 2배 가까이 늘었다. 특히 비수도권 인재 및 이전지역 지역인재 채용도 비슷한 배수로 늘어 지역 일자리 창출효과도 있었던 것으로 나타났다.
- ·누구의 인생에나 그 사람에게 가장 중요한 질문이 있습니다. 저의 경우에 그 질문은 저라는 평범한 사람이 나라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가였습니다. 저는 일인당 국민소득이 일백달러가 채 안될 때 태어나 일천달러, 일만달러 시대, 이만달러, 삼만달러 시대를 우리 국민의 일꾼으로 살았습니다. 노력형이었지 천재였던 적이 없고, 밤늦도록 제가 맡은 일에 몰두하면서 나라의 성장에 힘을 보태는 것이 그 어떤 일보다 보람 있었습니다.
- ·
- ·
- ·항공안전 강화 및 여객기 참사 피해자 지원을 위해선 289억원이 편성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