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
- ·‘페스티브존’에서는 일본 식품 트렌드인 ‘지탄’과 ‘신카’를 반영한 종가 레시피를 선보인다. 지탄은 짧은 시간에 맛있고 좋은 음식을 구현한다는 뜻이고, 신카는 전통적 음식을 현대 생활에서 활용하기 쉬운 형태로 변형한다는 의미다.
- ·
- ·
- ·한편 이날 개관한 동대전도서관은 동구와 대덕구를 아우르는 동부권 대표도서관으로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연령별·수요별 맞춤형 공간으로 구성됐다. 이용 시간은 휴관일(매주 금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개관식은 이장우 시장과 조원휘 의장, 기관·단체장,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 개관을 축하했다.[아산]아산시가 둔포·음봉지역 교통편의 향상을 약속한 오세현 아산시장의 공약 이행으로 오는 19일부터 2개 노선을 신설해 운영한다.
- ·
- ·
- ·
- ·펠란 장관은 “우수한 역량을 갖춘 조선소와 협력한다면 적시 유지·보수 활동이 가능해져 미 해군 함정이 최고의 성능을 발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정 수석부회장은 “한국과 미국은 최고의 동맹국”이라며 “HD현대의 기술력과 선박 건조 능력을 바탕으로 미국 조선산업 재건에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热点内容
- ·
- ·아울러 양천구는 반지하 주택 등 침수위험 주택에 사는 주민들을 위해 맞춤형 지원을 확대한다. 중증장애인 등 반지하 주택 재해취약층 58가구에 ‘개인배수설비 점검서비스’를 시행, 내시경 검사를 통해 배수 불량을 점검한다. 신월동에 ‘동네 수방거점’을 도입해 현장 대응능력을 높인다. 오는 15일 시작되는 풍수해대책 기간에는 공무원, 통·반장, 인근 주민 등 279명으로 구성된 ‘동행파트너’와 ‘침수취약가구 돌봄공무원’ 제도를 가동해 전담 관리할 방침이다.
- ·저소득층·다자녀 학생에게는 기본 지원금을 포함해 △초 25만 6000원 △중 32만 원 △고 48만 원까지 지원한다.
- ·아울러 시대정신인 국민통합의 필요성을 당부하기도 했다.
- ·국세청 관계자는 “직원이 금품이나 계좌 비밀번호를 요구하지 않는다”며 장려금 신청을 빙자한 금융·문자 사기에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중국 관영매체가 미국 측이 최근 다양한 경로를 통해 중국 측에 관세 문제를 협상하려 접촉해왔다고 1일 밝혔다.
- ·조승래 수석대변인은 모든 입법·사법·행정 권한은 국민으로부터 위임된 권한이라며 그 어떤 권한도 국민주권 위에 있을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이 권리를 뒤엎고 찬탈하려는 시도가 바로 내란이라고 덧붙였다.
- ·
- ·애초 한 대행의 사임에 따라 최 부총리가 2일 0시부터 권한대행직을 이어받을 예정이었으나 최 부총리가 사임하면서 이 부총리가 대행직을 승계하게 된다.
- ·동시에 청소년들이 또래끼리 마음을 터놓고 교류하는 과정에서 올바른 성문화와 성지식이 확산될 수 있도록 ‘청소년 또래상담지기’ 양성과정도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또래상담지기의 경우 상담 대상자의 심리적 부담을 낮춰 사례 발굴과 위기 상황에서의 개입이 용이한 특성이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