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长治市 > 지난달 3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 허난성 정저우에 위치한 간식 도매업체가 숏폼 플랫폼을 통해 약 15명의 직원이 주말 동안 일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방송했다고 보도했다. 正文
지난달 30일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는 중국 허난성 정저우에 위치한 간식 도매업체가 숏폼 플랫폼을 통해 약 15명의 직원이 주말 동안 일하는 모습을 실시간으로 방송했다고 보도했다.
时间:2025-05-12 17:02: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阜阳市 阅读:613次
(责任编辑:阿勒泰地区)
最新内容
- ·무속인 ‘건진법사’ 전성배씨 간 의혹을 수사 중인 검찰이 윤석열 전 대통령 부부의 자택 등을 압수수색해 확보한 김건희 여사 휴대전화와 메모 등 압수물 분석 작업에 본격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
- ·대법 이재명 골프 발언은 허위사실 공표 해당
- ·다만 가장 단비 소식이 절실한 동해안과 경북 지역에 내리는 양은 5~10mm로 많지는 않겠습니다.
- ·김상욱 국립아시아문화전당장은 우즈베키스탄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중앙아시아 문화를 보다 깊이 있게 연구하고, 다양한 문화적 교류를 확대해 나가겠다면서 아시아문화박물관이 아시아 각국의 문화유산을 보존하고 전파하는 중심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 ·이어 민속촌을 찾는 대학 구성원들과 지역 주민들께서도 화재 예방 수칙을 준수해 안전한 관람 환경 조성에 동참해 주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문화체육관광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은 우즈베키스탄의 현지조사를 통해 총 211종 282점의 실물 자료를 최근 확보했다고 2일 밝혔다.
- ·“네. 어렸을 때 미국에서 살았는데, 그곳은 향수 마니아 커뮤니티가 잘 발달해 있어요. 매일같이 커뮤니티에 들어가서 향수를 공부하고, 관련 포럼에 찾아가 향수 샘플을 서로 교환하기도 하고…. 그곳에선 빈티지 향수를 예술품처럼 웃돈을 주고 거래하거나 심지어 빈 병도 비싼 값에 팔기도 해요. 그렇게 20년간 모은 향수가 1000가지가 훌쩍 넘죠.”
- ·
- ·
- ·
热点内容
- ·2심, 백현동 발언 왜곡하여 무죄로 판단
- ·▶서경열씨 별세, 장형수 한양대 교수·장미향씨·장환수 뉴스핌 전문기자 모친상=1일 진주 한일병원 발인 3일 오전 8시 055-759-7777미국과 우크라이나가 30일(현지시간) 미국의 우크라이나 재건 참여, 전략 광물 공동 투자를 명문화한 광물협정에 서명했다. 지난 2월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의 정상회담 파행 이후 미뤄진 협정이 두 달여간 줄다리기 협상 끝에 성사된 것이다. 특히 이번 협정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러시아의 ‘전면 침공’을 처음 명시해 향후 종전 협상의 변곡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미·우크라이나 밀착이날 미국 재무부는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 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러시아의 전면적 침공 이후 미국 국민은 우크라이나 방어를 위해 상당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했다”며 “양국 자산, 재능 및 역량으로 우크라이나 경제 회복을 가속화하고 경제 파트너십도 구축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
- ·
- ·
- ·2심 재판부 역시 누군가를 모른다고 한 건 '행위'가 아니라 '인식'에 대한 부분이라고 판단한 바 있습니다.
- ·
- ·
- ·유아교육진흥원과 유아놀이체험센터에서는 '온 가족 사랑이음 축제'가 개최된다. 어린이 뮤지컬 '빨간 모자와 먹보 늑대'를 비롯해 미니 올림픽, 전통놀이, 초크아트 체험, 에코백 만들기, 비즈팔찌 만들기 등 문화·예술 체험이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