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吴国敬 > 1일 더불어민주당과 지역 정치권 등에 따르면 민주당은 이번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대위' 1차 인선에서 진영과 계파를 가리지 않는 통합형 인선을 강조했다. 특히 광주·전남 출신 인사들의 고른 배치가 눈에 띄며, 지난 대선 경선 과정에서 불거졌던 '호남 인물난'이 어느 정도 해소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正文
1일 더불어민주당과 지역 정치권 등에 따르면 민주당은 이번 '진짜 대한민국 중앙선대위' 1차 인선에서 진영과 계파를 가리지 않는 통합형 인선을 강조했다. 특히 광주·전남 출신 인사들의 고른 배치가 눈에 띄며, 지난 대선 경선 과정에서 불거졌던 '호남 인물난'이 어느 정도 해소됐다는 평가가 나온다.
时间:2025-05-12 17:59: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杠宝 阅读:719次
(责任编辑:李皆乐)
最新内容
- ·대인도 수출은 반도체, 일반기계, 철강 등 수출이 증가세를 보이며 4월 중 최대실적인 17억 달러(+8.8%)를 기록했다. 대중남미 수출은 26억 달러(+3.9%)로 플러스로 전환됐다. 대중동 수출은 17억 달러(+1.6%)로 3개월, 대CIS 수출은 12억 달러(+37.2%)로 2개월 연속 증가했다.
- ·
- ·-유한기, 극단적 선택
- ·대법원장과 대법관 12명 중 과반수인 7명이 동의한 다수의견으로 결론을 내리게 됩니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한국·일본·인도와의 무역 협상이 타결될 가능성이 있다고 30일(현지시간) 밝혔습니다.
- ·
- ·아울러 GPR 탐사는 산지 외 전 구간까지 확대되며 계측장비로 이상 징후를 조기에 파악하여 위험 예상시 신속히 대응할 예정이다.
- ·
- ·
- ·
- ·▷ 노은지 : 후보님께 이러한 질문을 하나 드리고 싶은데 한덕수 대행이 출마할지 말지를 계속 확답을 안 하다가 어쨌든 출마가 가시권에 들어온 상황이에요. 저희가 여론조사를 하나 준비해봤는데 국민의힘 지지층에게 한덕수 대행과의 단일화를 원하는지 물어봤더니 81.2%가 해야 한다. 이런 답변을 했더라고요. 이게 얼마 전에 <채널A>가 보도한 여론조사인데 이걸 어떻게 해석을 하십니까? 이 정도로 절박하게 꼭 이겼으면 좋겠다는 건지, 아니면...
热点内容
- ·
- ·이 산불은 지난달 28일 오후 2시 1분쯤 함지산 중턱에서 발화돼 23시간 만인 지난달 29일 오후 1시쯤 진화됐으나 이날 오후 7시 31분쯤 구암동 백련사 방면 7부 능선에서 재발화됐다.
- ·
- ·
- ·디지털 바이 디자인 원칙은 시스템 복잡도가 보다 높아지는 AI 시대에 더욱 중요하다. 다만, 이 원칙이 단순히 부처별로 무분별하게 도입하게 될 경우 부처별 경쟁 확산과 중복 투자 등의 부작용이 생길 수 있다. 과거 전자정부 추진 성공 경험을 되새기면서 이 원칙을 전략적으로 발굴하고 시범 추진할 수 있도록 고민해야 한다.
- ·네 대법원에 나와 있습니다.
- ·
- ·장동언 기상청장은 “낙뢰가 집중되고 야외활동이 증가하는 여름철에는 국민들이 낙뢰 위험에 많이 노출될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며 평소 안전 행동 수칙을 숙지하고 기상청에서 제공하는 실시간 낙뢰 정보를 꼼꼼히 확인하여 낙뢰 시에는 야외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