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 ·이에 서유리는 인터넷 방송. 소위 말하는 엑셀을 하는 것이 그렇게 자랑스러울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누군가를 함부로 비웃거나 조롱받을 이유는 없지 않을까라고 소신을 밝혔다.
- ·이에 더해 인텔의 13세대 데스크톱·노트북용 중앙처리장치(CPU)인 ‘랩터레이크’가 출시된 것 역시 DDR4와 DDR5 메모리 수요를 크게 늘렸다는 설명이다. 또 삼성전자, SK하이닉스, 마이크론이 DDR4에 대한 단종을 예고한 것이 구매에 영향을 미쳤다.
- ·
- ·체코 정부가 그제 각료회의를 열어 두코바니원전 신규 건설 예산을 승인하고 오는 7일 한국수력원자력(한수원)과 본계약을 맺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수원이 사업비 26조원으로 추산되는 원전 사업자로 최종 선정된 것이다. 우리 기업의 원전 수출은 2009년 아랍에미리트(UAE) 바라카원전 이후 16년 만이다. 문재인 정부의 탈원전으로 고사 직전까지 갔던 원전산업이 기술력, 가격 경쟁력, 시공 능력 등을 세계적으로 다시 인정받았다.
- ·ⓒ AFP=뉴스1
- ·경기 과천 서울랜드는 5월 3~6일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를 진행한다. 관객과 서울랜드 캐릭터, 뮤지션이 함께 신나게 노래를 따라 부르는 ‘싱! 싱! 캐릭터 뮤직 파티’, 어린이에게 꽃반지를 나눠 주는 ‘플라워즈 업! 로드쇼’ 등의 프로그램이 준비됐다. 저녁에는 어린이날 특집 불꽃놀이와 키즈 나이트 미러볼 파티가 펼쳐진다.
- ·
- ·
- ·압수수색 영장에는 지난 2022년 4월에서 8월 사이 전 씨와 윤 씨가 공직자의 직무와 관련해 공직자의 배우자에게 선물을 제공한 혐의가 있다고 적혀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热点内容
- ·
- ·
- ·통상적으로 파기환송심은 서류 접수부터 판결 선고까지 한 달 이상 소요되는 만큼, 대선 전까지 재선고가 이뤄지긴 어려울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 ·특히 대규모 전세사기 발생 시기인 2022년 말에서 2023년 초 이전에 임대차 계약을 체결했으나 묵시적 계약 갱신 및 계약갱신권 청구 등으로 계약을 연장해 임대인의 사기 의도 인지가 어려운 임차인도 구제가 가능할 전망입니다.
- ·박 의원은 2일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어떤 방법을 동원해서라도 이재명 후보를 죽이겠다고 한다”라며 이같이 말했다. 박 의원은 이어 “디제이(DJ)는 빨갱이라고 갖은 박해를 받았지만 승리했고 가장 성공한 대통령으로 평가 받는다”며 “(내란 주체 세력이) 제이엠(JM·이재명)은 못 믿는다며 죽이기를 계속하지만 국민 지지도가 50%를 넘었다”고 했다.
- ·[파이낸셜뉴스] 아들을 괴롭힌 학생을 붙잡아 경찰에 인계하려던 50대 남성이 오히려 성추행으로 고소당한 사연이 알려졌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