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田一龙 > 박은식 산림청 산림산업정책국장은 “이달 16일부터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우리 임산물 숲 푸드 대축제’가 열린다”며 “어수리를 비롯한 다양한 우리 나물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正文
박은식 산림청 산림산업정책국장은 “이달 16일부터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우리 임산물 숲 푸드 대축제’가 열린다”며 “어수리를 비롯한 다양한 우리 나물을 맛보고 체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8:06: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奕智 阅读:471次
(责任编辑:钟汶)
最新内容
- ·앞서 전남은 1차 공모 당시 무안, 신안이 사업 대상지로 확정된 데 이어 최근 2차 공모에서 함평까지 대상에 포함되면서 총 3개 지역에서 사업을 추진하게 됐다.
- ·
- ·
- ·
- ·OLED 패널의 발광 방식은 크게 형광과 인광으로 나뉜다. 형광은 전기가 들어오면 바로 반응해 빛을 내는 방식으로, 전기 에너지를 빛 에너지로 바꾸는 발광 효율은 25%에 그친다. 반면, 인광은 전기를 받은 뒤 잠시 에너지를 저장했다가 빛을 내는 방식이다. 발광 효율이 100%에 달하는 대신 기술 난도가 높다.
- ·
- ·가장 엄격한 기술 기준과 안정성을 요구하는 유럽연합(EU) 시장에서 한국 원전 기술의 우수성과 신뢰성이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 ·[주요워딩]
- ·유죄 취지 파기환송 시 정국에 상당한 파장이 예상된다. 부장판사 출신 변호사는 “파기환송은 유죄를 예비한 판결이나 마찬가지”라며 “정치적 영향이 있을 수밖에 없을 것”이라고 말했다. 다만 파기환송심과 재상고심 절차가 대선 전 마무리되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해 대선 출마 자격 자체에는 영향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대법원이 직접 유죄 형량까지 정하는 파기자판을 할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게 법조계의 중론이다.
- ·서 교수는 오늘(2일) SNS를 통해 X(옛 트위터) 계정에 'seokyongduk'으로 아이디를 만들고, 프로필 사진 등에 일본 욱일기를 내걸었다며 이 계정에 일본 영토주권전시관의 '다케시마 영토 편입 이야기'라는 게시물을 게시하기도 했다고 밝혔습니다.
热点内容
- ·
- ·
- ·한낮에는 서울 20도, 대전과 광주 21도, 대구와 경주 22까지 오르겠고요.
- ·작년 5월 메타플렉스를 대상으로 3자배정 유상증자를 결정했던 딥마인드플랫폼의 모집 신주 710만9004주는 2일 매각제한이 풀린다. 발행주식총수의 31.13%에 이른다. 메타플렉스는 딥마인드의 최대주주로 발행주식총수의 31.13%를 갖고 있다.
- ·▷ 이메일 : kbs1234@kbs.co.kr
- ·
- ·
- ·두 차례의 군사 쿠데타와 장기간의 군사 정권을 경험한 한국은 군의 문민통제 원칙을 법제화했고, 김영삼 정부에서 전두환이 이끌던 군내 사조직 '하나회'를 숙청하면서 어느 정도 성공을 거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김영삼 정부 이후 육사 일변도였던 국방장관에 갑종(현 학사장교와 유사한 장교 양성제도로 1969년 폐지), 해사, 공사 출신들이 임명되면서 변화의 바람이 불기 시작했습니다. 그럼에도 군 출신이 장관을 맡는 관행은 이어졌죠. 참고로 한국에서도 1960년대 장면 내각 시기엔 민간인 장관만 기용했었는데, 당시 장 총리가 군 출신 국방장관이 정권에 위협이 될 수 있다고 여겼기 때문입니다.
- ·품목별로 보면 식품 품목의 물가 상승폭이 커 1년 전보다 3.3% 올랐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