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彭丽媛 > 이 후보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하면서 신속한 판결을 이끈 조 대법원장은 법리를 강조하는 '원칙론자'로 잘 알려져 있다. 같은 맥락에서 '선비형 법관'으로 통하기도 한다. 대법원 판례와 법리에 충실한 판결을 내리는 원칙론자이기도 하지만,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판례에는 과감히 반론을 제기한 바 있다. 正文
이 후보 사건을 전원합의체에 회부하면서 신속한 판결을 이끈 조 대법원장은 법리를 강조하는 '원칙론자'로 잘 알려져 있다. 같은 맥락에서 '선비형 법관'으로 통하기도 한다. 대법원 판례와 법리에 충실한 판결을 내리는 원칙론자이기도 하지만, 부당하다고 생각되는 판례에는 과감히 반론을 제기한 바 있다.
时间:2025-05-12 06:31: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郑在亨 阅读:234次
(责任编辑:卡莉赛门)
最新内容
热点内容
- ·
- ·케이블 박테리아의 표면은 전기가 매우 잘 통하는 생물학적 소재로 이뤄져 줄줄이 이으면 하나의 살아 있는 전선 역할을 하기도 한다. 길이가 3㎝ 정도로 인간 기준이라면 매우 짧지만 박테리아 기준으로 보면 1000개 박테리아 이상이 이어진 긴 전선과도 같다.
- ·
- ·
- ·
- ·고효율 MHEV(마일드하이브리드) 플러스 시스템을 통해 부분 전동화 주행을 실현하며 여유로운 적재 공간과 스포티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이라는 평가다.
- ·눈이 내렸는지 알지 못한다
- ·
- ·35년생 나이 들면 여기저기 쑤시다. 47년생 말하면 돌, 침묵은 금. 59년생 화내면 나만 손해다. 71년생 싸우지 않고 이겨야 한다. 83년생 정면 승부 말고 우회. 95년생 버릴 것은 버리고 취할 것은 취하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