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그런데 최근 들어 분위기가 달라지고 있다. 3인조 힙합 그룹 ‘호미들’이 중국 우한에서 공연했고, 가수 겸 배우 김재중도 충칭에서 팬미팅을 열었다. K팝 보이그룹 ‘이펙스’는 이달 중 푸저우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중국에서 한류가 재도약할 수 있을까.
- ·이에 과기정통부는 기존 가입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호 조치를 강화하기 위해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전까지 신규 개통을 중단하라고 권고했다. 다만 구체적 시점에 대해서는 명시하지 않았다. 업계에서는 유심 500만개를 추가 확보하기 전까지 한 달여간 신규 영업이 중단될 것으로 내다봤다.
- ·나경렬기자
- ·
- ·
- ·▷ 카카오톡 @mbc제보[뉴스투데이]
- ·
- ·프란치스코 장례 미사에서 마주 앉은 우크라이나 젤렌스키 대통령과 트럼프 미국 대통령 [사진=MBN]
- ·[기자]
- ·개성 넘치는 카페, 세계적 수준의 커피치앙마이에서 도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곳은 ‘님만해민’이다. 1㎞ 남짓 일직선으로 쭉 뻗은 길에 작은 골목
热点内容
- ·#식케이 #래퍼 #마약
- ·이 후보는, 배달플랫폼의 과도한 수수료 부과와 불공정행위가 이어지며 비전형 노동자들과 자영업자들의 피해가 늘고 있는 현실을 비판했다. 이어 플랫폼 중개 수수료율 차별을 금지하고, 수수료 상한제를 도입하는 등 법제도 개선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시민단체 한국납세자연맹은 지난 2018년 3월 대통령의 특활비 집행내역과 김 여사 의상과 액세서리 등 품위 유지를 위한 의전비용 등을 밝히라며 대통령비서실에 정보공개를 청구했습니다.
- ·세종에서 두 아이를 키우고 있는 직장인 C씨는 “(행정수도) 이야기는 매번 나오는데 얘기한 대로 되는 걸 본 적이 없다”며 “이재명 후보도 일단 청와대로 들어가겠다고 하니까 신뢰가 안 간다”고 말했다. 그는 “괜히 집값만 자극하지 말고, KTX 세종역처럼 실제로 할 수 있는 공약을 내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이날 면담은 전날(29일) 입국한 트럼프 주니어가 하룻밤을 묵은 서울 강남구 조선팰리스 호텔에서 아침 일찍부터 진행됐다. 이날 오전 8시 45분께 면담을 마치고 나온 김동관 부회장과 김동원 한화생명 사장,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부사장 등 한화그룹 3형제가 호텔 1층 커피숍에서 목격되기도 했다. 김동원 사장은 면담 여부를 묻는 취재진에 그냥 커피 마시러 왔다고 했다.
- ·
- ·▷ 이메일 mbcjebo@mbc.co.kr
- ·건조한 날씨 속에 강풍이 불면서 낙엽 등 산림 부산물 아래 숨어 있던 불씨가 확산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 ·한 대행 측 관계자는 30일 “한 대행은 대선 출마와 동시에 임기 단축 분권형 개헌을 고리로 한 빅 텐트 구축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했다. 한 대행은 이를 위해 국민의힘 대선 후보는 물론 개혁신당 이준석 후보, 새미래민주당 이낙연 전 국무총리 등 개헌에 뜻을 같이하는 대선 후보급 인사가 한자리에 모여 담판에 나서야 한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고 한다. 일차적으로 3일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선출되면 곧바로 단일화 협상에 들어갈 가능성이 거론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