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대미 수출은 7% 가까이 급감했고 자동차 수출도 부진을 면치 못했는데요.
时间:2025-05-12 09:46: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长治市 阅读:675次
(责任编辑:巴中市)
最新内容
- ·이 후보는 노동 분야 공약으로 ▲특수고용직·자영업자 등 권리 보호 위한 법제도 개선 ▲플랫폼 중개 수수료율 차별 금지 제도 개선 ▲정년연장 추진 ▲‘근로자의 날’에서 ‘노동절’로 개칭 ▲노란봉투법 추진 ▲노동법원 설립 ▲청년내일채움공제(청년미래적금) 시행 ▲상병수당 사업 확대 등을 제시했다.
- ·
- ·
- ·
- ·여행 예약 플랫폼 트립비토즈 데이터 기준 제주도는 전체 국내 예약의 20.2%를 차지해 1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강원(18.0%), 부산(14.1%) 등이 이었다.
- ·맥도날드는 이번 1분기 동안 미국 전체 패스트푸드 업계에서도 저소득층 방문이 약 10% 감소했고, 중산층 방문도 비슷한 수준으로 줄었다고 전했다. 월스트리트저널(WSJ)은 패스트푸드 단골 소비자들이 지출을 줄이면서, 미국 경제 불황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파이낸셜타임스(FT) 역시 관세가 시장을 흔들고 미국인의 고용 전망에 대한 불안을 초래한 이후, 맥도날드의 매출 감소가 이어졌다고 평가했다.
- ·이날 조 장관은 의료개혁에 대한 의지도 재확인했다. 그는 “현재 의료개혁특위에서 새로운 정책을 발표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어렵다”면서도 “예산에 반영된 과제, 건강보험정책심의위원회를 통해 확정된 과제는 차질없이 이행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조 장관은 특히 수련환경 개선을 비롯한 정책에 대해 전공의들의 참여와 의견 개진을 요청했다.미중 인공지능(AI) 패권 경쟁이 격렬해지고 있는 가운데 AI 칩 선두 주자 엔비디아의 젠슨 황 최고경영자(CEO)는 30일(현지시각) “중국은 AI 분야에서 미국에 뒤처지지 않았다”고 말했다.
- ·부산광역시 사하구 당리동 일원에 들어서는 '더샵 당리센트리체'는 지하 4층~ 지상 최고 29층, 8개 동,전용면적 59~84㎡, 총 821가구 규모로 지어지며, 이중 358가구가 일반분양 분이다.
- ·박영채 전남도 해양수산국장은 “해양레저관광 인프라의 집적화와 첨단 해양기술 콘텐츠 도입을 통해 새로운 해양관광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며 “이번 공모사업을 통해 전남도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적 해양관광 중심지로 도약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서울경제]
- ·
热点内容
- ·부동산 프로젝트파이낸싱(PF) 통합관리시스템을 구축하고, 민관 합동 조정위원회 법정화하는 부동산개발사업 관리법도 제정됐다. 부동산 PF 사업에 대한 정부의 관리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서다.
- ·
- ·
- ·
- ·
- ·서울 월세 물가가 약 11년만에 가장 많이 오른 것으로 나타났다. 고금리와 전세사기 부담으로 월세 수요가 늘어나면서 나타난 현상으로 풀이됐다. 전세에 비해 상승세가 거세다는 점에서 우려가 나온다.
- ·
- ·
- ·엠티베슬 개발진들은 둠, 퀘이크, 콜오브듀티, 라스트 오브 어스, 보더랜드, 툼 레이더, 언차티드 등 글로벌 흥행을 거둔 1인칭 슈팅(FPS)과 액션 어드벤처 게임 제작에 참여했다.
- ·포천시는 ‘NEXT-P 프로젝트’를 통해 자연생태와 최첨단 기술이 융합된 국가급 과학기술 실증 거점을 구축하고, ‘유네스코 한탄강’ 기술 특화 지대를 조성한다는 전망을 내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