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定西市 > 한편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과 정책 협약식을 진행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기업이 있어야 노동이 있고, 노동자가 있어야 기업도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正文
한편 이 후보는 이날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과 정책 협약식을 진행했다. 그는 이 자리에서 "기업이 있어야 노동이 있고, 노동자가 있어야 기업도 있는 것"이라고 말했다.
时间:2025-05-12 07:29: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渝北区 阅读:269次
(责任编辑:秀山土家族苗族自治县)
最新内容
热点内容
- ·연합뉴스 정래원입니다.
- ·
- ·어제 오후 서울 강동구에서 또다시 땅 꺼짐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 ·이 전 대표는 한덕수 캠프의 대변인을 맡을 것으로 보인다. 이 전 대표는 전남 곡성 출신으로, 박근혜 정부 시절 청와대 정무수석·홍보수석을 거쳐 3선 의원(순천·곡성·구례)을 지낸 인물이다. 특히 2016년 보수 정당 역사상 최초의 호남 출신 당 대표로 선출됐다. 당 대표까지 지낸 중량급 인사지만 호남 출신인만큼 한 대행이 내세우는 '통합'의 면모를 강조하려는 의도로 해석된다.
- ·제주 산간에 많게는 60㎜ 이상, 서울을 비롯한 그 외 지역은 10∼50㎜ 예상됩니다.
- ·
- ·영양군 대표축제인 ‘영양산나물축제’의 무대를 대신해 산불의 위험과 피해의 아픔을 전하는 ‘산불 주제관’을 설치하고 피해주민들을 위한 성금 모금 행사를 진행한다.
- ·Q: 50대 이후엔 부모님과의 사별을 피할 수 없어요. 어떻게 준비하고 견뎌야 하나요.
- ·근로자의 날인 오늘(1일)부터 하루 휴가를 쓰면 최대 6일을 쉴 수 있는데요.
- ·◆경제난 속 26조 원전수주 국민에 큰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