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乌鲁木齐市 > 촛불행동 등은 서초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조희대 대법원장이 대법원 내규를 무시한 채 성급하게 정치적 판결을 내려 대선 개입을 시도한다고 규탄했습니다. 正文
촛불행동 등은 서초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조희대 대법원장이 대법원 내규를 무시한 채 성급하게 정치적 판결을 내려 대선 개입을 시도한다고 규탄했습니다.
时间:2025-05-12 13:06: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格里杰夫 阅读:759次
(责任编辑:林仙洲)
最新内容
- ·핵심요약공정위, 2025년 공시대상기업집단 지정 결과 발표…92개 지정
- ·
- ·
-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몇달전 12000년전 인류 최초의 신전공동체 유적, 괴베클리테페를 답사하고 그 감흥을 국민과 공유했던 한국고대사고고학연구소 소장 강인욱 교수(경희대) 국민과 함께 중앙아시아 고고학 여행을 떠난다.
- ·
- ·
- ·
- ·특히 광명시는 전체 면적의 42%에서 개발 사업이 진행되며 다수의 지역유물이 출토되고 있어 이를 보존할 역사박물관 건립 필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 ·
- ·드리미 테크놀리지는 오는 3일부터 18일까지 이케아 광명점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热点内容
- ·파기환송 후 대법원이 이날 소송기록을 서울고법으로 송부하면 다시 배당절차가 진행된다. 추후 어떤 재판부가 파기환송심을 담당할지는 미정이지만, 기존 원심재판부는 배당에서 제외되며 이번 사건을 맡은 형사6부의 대리부는 형사7부다. 관건은 사건처리 속도다. 현재 대선후보자 등록일(11일)까지는 불과 9일, 대선(6월 3일)까지는 한 달이 남았다.
- ·현재 노동이사제의 운영은 전국 각 지방자치단체에서 공포한 '노동이사제 운영에 관한 조례'를 근거로 운영되고 있다. 2016년 9월 서울특별시를 시작으로 2023년 6월 용인시의 조례 공포까지 8년간 전국에는 총 18개 시, 도에서 조례를 통해 노동이사제를 운영하고 있다. 그 중 조례는 있지만 노동이사제를 운영하지 않은 6곳을 제외하면 노동이사제는 현재 총 12곳에서 운영 중이다.
- ·‘자이텍스 노스 스타’는 세계 최대 정보통신기술 박람회인 ‘자이텍스 글로벌(GITEX GLOBAL)’에서 독립, 개최되는 스타트업 전문 행사다. 오는 10월 12~15일까지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서 열린다.
- ·양청삼 개인정보정책국장은 “이번 SKT 사건은 인공지능 심화 시대의 신뢰 기반이 무너질 수 있는 중대한 사안으로, 각 사에서는 경각심을 가지고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적극적 안전조치 및 모니터링에 철저히 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