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保定市 > 시는 지난해 호남권 최초로 안심펫보험 지원사업을 시행, 263마리(개 133마리, 고양이 130마리)를 대상으로 펫보험 비용을 지원했다. 펫보험 지원사업은 입양 비율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시는 유기동물 입양 비율이 지난 2023년 22.8%에서 2024년 26.7%로 3.9%p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正文
시는 지난해 호남권 최초로 안심펫보험 지원사업을 시행, 263마리(개 133마리, 고양이 130마리)를 대상으로 펫보험 비용을 지원했다. 펫보험 지원사업은 입양 비율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시는 유기동물 입양 비율이 지난 2023년 22.8%에서 2024년 26.7%로 3.9%p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时间:2025-05-12 08:29:2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河西区 阅读:305次
(责任编辑:抚顺市)
最新内容
- ·앞으로 나아가며 계속해서 번영해야 합니다.
- ·
- ·
- ·
- ·이외에도 국제선 항공권 예약 시 해외 호텔 최대 5만원 할인 쿠폰과 해외 투어·티켓 최대 3만원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다.
- ·한편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은 1일(현지시간) 미국 측과 두 번째 관세 협상에 나선다.[파이낸셜뉴스] 이마트는 오는 6일까지 '고래잇 페스타'를 통해 반값 한우·수박·전복과 150여종의 반값 생필품을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 ·
- ·최대호 안양시장은 언론에서 ‘괴물 산불’이라고 표현했던 이번 영남지역 산불로 어려움에 놓인 이재민을 보며 안타까움을 금할 길이 없었다며 함께 이 상황을 이겨내자는 마음으로 기부해 주신 수많은 기부자 덕분에 시의 따뜻함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 ·이 후보는 대법원 선고에 대해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방향의 판결”이라며 “법도 국민의 합의다.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다. 민주당은 긴급 의원총회를 소집해 대법원 파기 환송이 대선에 끼칠 여파와 향후 대책 등을 논의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현대무용과 스페인 민속춤인 플라멩코의 만남을 그린 무용 ‘아파나도르’는 스페인 국립플라멩코발레단에 신세계를 열어줬다. 콜롬비아 사진작가 루벤 아파나도르가 플라멩코 무용수들을 촬영한 흑백 사진집에서 영감을 얻어 연출가 마르코스 모라우가 무용으로 탄생시킨 이 작품은 2013년 초연한 이후 세계 각지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지구 반대편 무용단의 폭발적 에너지가 지난달 30일과 1일 이틀간 서울 GS아트센터에서 총 3회 재현됐다. 최근 만난 무용수 윤소정(31·사진)은 스페인 국립플라멩코발레단의 유일한 한인 무용수다. 그는 단원들과 함께 내한 공연을 연 건 이번이 처음이라고 했다.
- ·그래서 전원합의체 선고는 지금도 과거에 있었던 것들을 다 확인할 수 있는데, 그리고 또 여러 인터넷 매체 등을 통해서 공개가 되고 있고 생중계도 됐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TV을 통해서 함께 생중계된다는 점이 차이라고 할 수 있겠고요. 그런데 이게 과거에 이렇게 온라인으로는, 인터넷 통해서는 공개가 됐습니다마는, 생중계됐습니다마는 TV을 통해서 생중계된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