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田馥甄 > 대법원은 "원심이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의 의미를 잘못 해석하고, 잘못 해석된 발언의 의미를 전제로 허위사실공표죄의 성립 여부를 판단했다"면서 "이 두 발언을 무죄로 판단한 것에는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밝혔다. 正文
대법원은 "원심이 김문기 관련 발언 중 골프 발언'과 '백현동 관련 발언'의 의미를 잘못 해석하고, 잘못 해석된 발언의 의미를 전제로 허위사실공표죄의 성립 여부를 판단했다"면서 "이 두 발언을 무죄로 판단한 것에는 공직선거법 제250조 제1항이 규정한 허위사실공표죄에 관한 법리를 오해해 판결에 영향을 미친 잘못이 있다"고 밝혔다.
时间:2025-05-12 17:04:2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许俾文 阅读:902次
(责任编辑:中坚份子)
最新内容
- ·
- ·이에 직장 내에서 성과 가로채기라고 하지만 실제로는 원조 논란이나 기여분 논란이 벌어지는 상황이 발생하기도 하는데, 진정으로 남의 노력와 아이디어를 가져간 것인지, 성과에 대하여 자신의 기여를 과대평가하면서 타인의 기여를 과소평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잘 따져볼 필요가 있다.
- ·
- ·
-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와 대통령 후보 단일화가 정당정치를 훼손하는 것 아니냐는 질문에 김 후보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다고 입장을 밝혔다.
- ·
-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번 5104번 광역버스 개통은 단순한 노선 신설을 넘어, 수도권 핵심 거점과의 연결성을 강화하는 교통 인프라 확장의 일환”이라며 “앞으로도 오산 시민의 이동권을 보장하고, 더 편리하고 살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광역교통망을 지속[데일리안 = 백서원 기자] 한화오션은 존 필린 미국 해군성 장관이 거제사업장을 방문했다고 1일 밝혔다. 김동관 한화그룹 부회장은 현장에서 존 필린 장관을 만나 한·미 조선업 협력 방안에 대해 심도 깊은 논의를 진행했다.
- ·CU의 비자 대행 서비스는 결혼부터 취업, 투자, 이민, 영주 등 외국인들이 국내에서 필요한 모든 상황에 맞춰 비자 업무를 쉽고 빠르게 제공한다.
- ·◇ 이익선 : 근데 뭐 권력이라는 게 그런 거 아닌가요? 누군가가 힘을 잡으면 그분의 세력이 오는 거고 이재명 후보가 당 대표 시절에는 그분의 세력이 득세하는 거고 항상 그런 분위기를 타는 거라고 생각하는데?
- ·밤잠을 이루지 못하는 나날이 길었습니다.
热点内容
- ·
- ·
- ·아모레퍼시픽홀딩스는 올해 1분기(1∼3월) 매출이 1조1648억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5.7%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1289억 원으로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5.2% 늘었다. 주요 계열사인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40.5%, 120.5% 늘며 실적 향상에 기여했다.30일 서울 중구 웨스틴조선호텔에서 호텔리어들이 새롭게 출시한 ‘조선호텔 상품권’을 소개하고 있다. 해당 상품권은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호텔과 골프장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LG 인공지능(AI)연구원이 자연어처리(NLP) 분야의 3대 학회 중 하나로 꼽히는 북미전산언어학회(NAACL)에서 최고논문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 ·1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지난달 30일 한화오션은 1분기 실적을 발표하기 직전인 지난달 27일에 찍은 고점(8만9900원) 대비 12.68% 하락한 7만8500원에 거래를 마쳤다.
- ·1차 자진신고 기간은 오늘(1일)부터 6월 30일까지, 2차는 9월 1일부터 10월 30일까지 각각 두 달간 진행된다.
- ·
- ·
- ·
- ·
- ·또 불가피한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