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芮恩 > ◇임흥준: 1심 재판부는 A 씨가 가한 물리적 외력만으로 B 씨가 심장병으로 사망한다는 점은 통상 일반인이 예견할 수 있는 결과라 보기 어렵다며 폭행치사 혐의에 대해 무죄 판단을 한 것이고요. 2심 재판부도 A씨가 B 씨의 심장을 강하게 누른 행위가 심장 질환을 촉발하게 했다고 볼 수 있을지라도 피해자의 심장 질환을 미리 앓았거나 폭행 당시 피해자가 심장 질환을 호소했다는 사실이 증명되지 않은 이상 피고인에게 사망에 대한 예견 가능성을 인정할 수 없다고 같은 취지로 판단했습니다. 正文
◇임흥준: 1심 재판부는 A 씨가 가한 물리적 외력만으로 B 씨가 심장병으로 사망한다는 점은 통상 일반인이 예견할 수 있는 결과라 보기 어렵다며 폭행치사 혐의에 대해 무죄 판단을 한 것이고요. 2심 재판부도 A씨가 B 씨의 심장을 강하게 누른 행위가 심장 질환을 촉발하게 했다고 볼 수 있을지라도 피해자의 심장 질환을 미리 앓았거나 폭행 당시 피해자가 심장 질환을 호소했다는 사실이 증명되지 않은 이상 피고인에게 사망에 대한 예견 가능성을 인정할 수 없다고 같은 취지로 판단했습니다.
时间:2025-05-12 18:08:1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顺义区 阅读:688次
(责任编辑:遂宁市)
最新内容
热点内容
- ·사상자 가운데 2천여명은 북한으로 돌아와 평양 등지에서 격리 수용 중이며 전사자들 대부분은 쿠르스크 현지에서 화장된 뒤 북한으로 이송됐습니다.
- ·중기부는 생산원가가 급증해 매출액이 단순 증가하는 경우, 기업의 실질 성장과 관계 없이 중소기업 기준에서 벗어나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함에 따라 개편안을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 ·대전시 관계자는 어울림그린센터가 조성되면, 지역 주민과 상인의 삶의 질 향상은 물론, 대전역 일대 전체의 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광역경제권 활성화까지 이어지는 선순환 구조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 의견을 적극 수렴하며 지역 맞춤형 도시재생을 완성해나가겠다고 말했다.대전시교육청은 교사의 자율적인 수업 연구를 장려하고 우수 사례를 확산하기 위해 ‘수업 혁신 교사 Meet-up Day’를 개최했다. 행사는 지난 4월 30일 대전교육정보원에서 중등 교원 75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 ·이에 과기정통부는 기존 가입자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보호 조치를 강화하기 위해 충분한 재고를 확보하기 전까지 신규 개통을 중단하라고 권고했다. 다만 구체적 시점에 대해서는 명시하지 않았다. 업계에서는 유심 500만개를 추가 확보하기 전까지 한 달여간 신규 영업이 중단될 것으로 내다봤다.
- ·
- ·
- ·
- ·◆ 윤여준> 아니, 뭐, 특별하게 무슨 이유가 있는 건 아니고요. 어차피 지금 입장에서는 제가 국민의힘을 지지하기에는 좀 딱하고 또 이쪽에서 간곡하게 좀 힘을 좀 보탰으면 좋겠다라고 말씀하시니까 현실적으로 또 가능성이 많은 세력이고 그러니까 제 짧은 식견이 필요하시다면 좋다고 그냥 담담한 심정으로 그런 거죠.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