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甘南藏族自治州 >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흥군의 군정 목표와 분야별 슬로건을 제창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지역의 비전을 담은 어머니 품 장흥, 노벨문학도시 장흥, let's go 안전 장흥, 통일 시작의 땅 정남진 장흥, 문화예술관광 융성 장흥을 외치며 지역발전의 결의를 다졌다. 正文
이날 기념식에서는 장흥군의 군정 목표와 분야별 슬로건을 제창하는 퍼포먼스도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지역의 비전을 담은 어머니 품 장흥, 노벨문학도시 장흥, let's go 안전 장흥, 통일 시작의 땅 정남진 장흥, 문화예술관광 융성 장흥을 외치며 지역발전의 결의를 다졌다.
时间:2025-05-12 17:11: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徐若萱 阅读:834次
(责任编辑:卢广仲)
最新内容
- ·일각에선 이번 해임이 단순히 ‘보안사고’ 때문이 아닌 백악관 내 이념 갈등 등에 따른 전격 경질인 만큼, 내부 분열이 당분간 이어질 거란 관측도 나온다. 폭스뉴스는 국가안보보좌관실 등에서 추가 경질이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 ·지금 세계는 통상질서가 급변하고 국제질서가 요동치고 있습니다.
- ·
- ·
- ·
- ·새로운 정부는 ‘한덕수 정부’가 아닙니다.
- ·
- ·
- ·미중 무역갈등이 고조된 가운데 실질적인 협상 국면으로 분위기가 전환할 수 있을 것인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아직까진 양측 모두 협상력을 높이기 위해 강경 일변도 입장을 보이고 있다.
- ·‘피크닉’을 주제로 한 이번 행사는, 따뜻한 봄 햇살과 초록이 가득한 여의도공원을 배경으로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는 사생대회 형식으로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저마다 준비한 미술 도구를 활용해 ‘행복한 여행’, ‘봄날의 소풍’ 등 각자의 상상력을 바탕으로 다채로운 작품을 완성했다.
热点内容
- ·
- ·특히 해당 사업 부지는 인근 초등학교·유치원과 가까워 주거 및 보육 여건 개선은 물론 지난해 개통한 합덕역과 시내 주요 생활 편의시설을 활용할 수 있어 청년층 정주 여건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 ·그러면서 우리의 목표는 대선 승리라며 어떤 분들의 목표는 대선 승리가 아니라 자기들 기득권 유지라고 지적했다.
- ·
- ·엔젠바이오는 엔젠바이오AI를 글로벌 신약 개발사로 키우기 위해 글로벌 빅파마 노보 노디스크 출신 신약 개발 전문가를 영입하고 클리아 실험실도 인수하는 등 공격적인 투자를 예고한 바 있다. 엔젠바이오AI는 프로테오믹스(단백질체) 기술 전문 기업으로 미국 내에서도 고성능 질량분석장비를 보유한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로 꼽힌다.
- ·
- ·
- ·중소기업중앙회는 논평을 내고 “생산원가 급등으로 실질적인 성장 없이 단순 매출만 증가해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기업들의 현실을 반영한 조치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환영했다. 중기부는 개편안을 담은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이달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 시스템 개편’을 거쳐 9월에 시행할 예정이다.
- ·이와 관련해 업체 대표는 “환경청 사전 사업 승인이 1년에 1~2곳만 날 정도로 기준이 엄격한데 이를 통과할 만큼 문제가 없다”며 “소각시설이니 폐수는 발생하지 않고 연기 배출도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갖춰 주민들이 함께 감시할 수 있도록 운영하겠다”고 했다.국민의힘 경선 2강에 오른 김문수·한동훈 후보가 최종 결선을 앞두고 막판 지지세 확장에 집중하고 있다. 이 과정에서 탈락 주자들의 지지층이 양측 캠프로 이동하며 표심이 재편되는 분위기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