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克勤 > 권 위원장은 이 전 대표가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기자들과 만나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 것에는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고 했다. 正文
권 위원장은 이 전 대표가 이날 대법원 선고 직후 기자들과 만나 "중요한 것은 법도 국민의 합의인 것이고, 결국 국민의 뜻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한 것에는 "전혀 동의하지 않는다"고 했다.
时间:2025-05-12 17:22: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誓言 阅读:913次
(责任编辑:李正)
最新内容
- ·인천시가 올해 정부 추가 경정 예산에서 국고보조금 359억 원을 확보했습니다.
- ·현재 재원씨는 벨기에 루벤 대학에서 인류학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입학 전 홈페이지를 살펴보다가 감탄했다. 휠체어 접근 여부와 장애인 화장실 위치, 장애인 주차장과 엘리베이터 위치가 600년 됐다는 학교 건물 지도마다 빠짐없이 그려져 있었다. “여기 와서야 건물이 오래돼서 엘리베이터를 설치 못한다는 게 핑계라는 걸 알았어요. 이게 사소해 보여도 휠체어 이용 장애인에게는 ‘탐색 비용’을 확 줄여줘요. 한국에서는 제가 직접 가보거나, 전화를 해보거나 하는 방식으로 개인이 확인해야 하는 영역의 일이었는데 묻지 않아도 제공되는 정보인 거죠. 그냥 제 몸의 위치가 달라졌을 뿐인데도요.”
- ·
- ·김 후보는 2일 배포한 보도자료에서 “대한민국의 정치, 사법, 선거관리 제도를 바로잡아야 한다”며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을 폐지해 방탄 국회의 오명을 씻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 ·그러면서 경남 산불이나 미국 행정부의 관세 부과가 소비자물가에 미친 영향은 없는 것으로 파악된다며 추가적으로 지켜봐야 할 것이라고 했다.
- ·
- ·이후 피해 지역의 많은 가구들에 대한 지원이 잘 되고 있는지 지속적인 언론의 모니터링이 필요하며, 더불어 복구에 필요한 다양한 사회적 자원이 연계될 수 있는 계기를 만드는 후속 보도들이 꾸준히 이어졌으면 하는 바람을 가져본다.
- ·
- ·◇ 김현정> 허위사실 공표냐 아니냐 이건데. 우선 김문기 처장하고 골프를 치지 않았다는 이 발언, 이거부터 좀 들여다볼까요?
- ·기존 하도급업체들의 요청을 받아들여 새 시공사와 협의한 결과로, 시는 건설경기 악화에 따른 중소·지역 건설업계 타격 최소화와 공사 효율성 제고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热点内容
- ·
- ·A씨는 누범기간 중 이같은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 ·
- ·■ 김종대 / 한동훈 후보한테 치명타라고 봐요. 한동훈 당신 계엄을 막았다고 그러는데 검사하고 법무부 장관 할 때 한 게 뭐야.
- ·이재식 전 기조실장은 “(2사단 출동 준비 여부는) 중요한 일이 아니었다”라고 주장했다. 그러나 당시 2사단에서는 실제 출동 준비가 이뤄졌다. 2월21일에 열린 내란혐의 진상규명 관련 9차 국정조사에서 임주열 당시 2사단 201신속대응여단장은 “출동 준비는 하고 있었다. (2024년 12월4일 새벽 3시경 출동이 해제돼) 실질적으로 취침했던 시간은 새벽 4시에서 4시30분 사이”라고 설명했다. 군검찰이 이런 사실이 있었다고 따져 묻자 이 전 기조실장은 “몰랐다. 소통 오류가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지금 2사단이 뭐 하고 있는지 알아보라’는 박 전 총장의 명령이 어떻게 실제 출동 준비로 이어졌는지에 대해선 명확하게 답하지 않았다.
- ·
- ·
- ·
- ·
- ·그러나 러시아는 크림반도와 4개 점령지에 대한 통제권을 인정받고 이들 지역에서 우크라이나군이 철수해야 한다고 요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