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周口市 > 정문헌 종로구청장은 "구정 운영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종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광주 북구가 일상 가까운 곳에서 누구나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동네 교실'을 본격 운영한다. 正文
정문헌 종로구청장은 "구정 운영에 아낌없는 지지를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종로를 아끼고 사랑하는 모든 이들이 함께하는 뜻깊은 자리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광주 북구가 일상 가까운 곳에서 누구나 배움을 이어갈 수 있도록 '동네 교실'을 본격 운영한다.
时间:2025-05-12 13:51: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齐秦 阅读:499次
(责任编辑:殷悦)
最新内容
- ·정치권에서는 이번 선거법 2심 무죄 선고로 인해 사그라들었던 대선 후보 교체론이 다시 부상할 수 있다는 의견도 나온다. 앞서 비이재명계는 이 후보가 선거법 위반 사건 1심에서 유죄를 선고받으면서 피선거권 박탈 우려를 들어 대선 불출마를 압박했던 바 있다.
- ·
- ·한편, 한 대행은 이날 오후 총리식 사퇴와 함께 대국민 담화를 발표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사퇴 다음날인 2일에는 출마를 공식 선언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동해지방해양경찰청과 해군 1함대사령부는 1일 동해 해군군항에 정박중인 해경 3018함에서 ‘스마트 정비지원센터 추진 관련 상호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 ·
- ·그러면서 지금 국민은 법원마저 정치 논리에 굴복할 것이냐고 묻고 있다고 덧붙였다.
- ·
- ·
- ·지난 2023년부터 추진된 스마트도시 솔루션 확산사업은 효과성이 검증된 보급 솔루션을 묶어 지역 소도시 등에 집중 보급해 지역의 실질적인 서비스 여건을 개선하고 도시 간 디지털 격차를 완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 ·
- ·다만 이번 완화가 2년간의 한시적 조치인 만큼 글로벌 자동차업계는 유예기간 종료 이후의 정책 방향을 놓고 긴장감을 놓지 않고 있다.국가적 난제인 수도권 집중 해소와 지방소멸 극복을 위해 영·호남 8개 광역단체장이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