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겠습니다. 담화에 대한 내용을 두고 두 분의 이야기를 들어봤습니다.
时间:2025-05-12 17:39: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烟台市 阅读:887次
(责任编辑:周口市)
最新内容
- ·
- ·그래서 1심보다 더 많은 공무원들이 나가서 협박한 공무원도 없고 협박받은 공무원도 없다고 진술했거든요. 그러니까 협박이라는 것 자체가 없었다는 게 더 강화가 된 거죠. 그런 상황에서 무죄가 나왔단 말이에요. 그러다 보니까 검찰에서 바로 상고를 하면서 즉시상고한 건 굉장히 자신감이 있다는 의미 아니겠습니까?
- ·'펼치는 헤어롤'은 기존 원기둥 형태와 달리 직사각형의 납작한 구조로, 원하는 크기로 구부려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용하지 않을 땐 얇게 접어 카드 지갑 등 작은 공간에도 휴대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구혜선이 직접 발명해 특허를 등록한 것으로, 지난 1월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를 통해 공개된 바 있다.
- ·단지는 세계적 감각의 건축설계 명가 WATG와 '한남더힐'·'나인원한남'을 총괄한 배대용 건축가가 각각 설계와 인테리어를 맡았다. 정통 유럽풍 궁전 스타일 외관에 나무 조경으로 자연친화적이며 사생활도 완벽하게 지켜준다는 평가를 받는다. 외벽은 5중으로 감지 탐지기가 설치돼 있고, 약 180대의 CCTV가 있어 사생활 보호를 중요시하는 연예인들과 기업인들이 선호한다고 전해진다. 배우 장근석과 이요원 등이 해당 빌라에 거주 중이다.
- ·올해 축제는 소수서원, 선비촌, 선비세상, 문정둔치 등 영주 전역을 무대로 진행된다.
- ·
- ·[앵커]
- ·
- ·
- ·
热点内容
- ·
- ·
- ·#YTN자막뉴스[앵커]
- ·
- ·
- ·
- ·[신동욱]
- ·서울 강동구에 사는 차효일 씨(31)가 지난달 29일 말했다. 차 씨는 지난해 휠체어를 이용하는 친구와 함께 카페에 가기 위해 휠체어 진입이 가능한 장소를 찾다가 애를 먹었다. 온라인에서 관련 정보를 찾을 수 없었고, 지도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입구 사진을 확인해 봐도 실제 가 보면 사진보다 문턱이 높아 접근이 불가능한 경우가 많았다. 차 씨는 “일상에서 활용할 수 있는 ‘배리어프리 맵’(무장애 지도)을 만들어 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서울시에 제안하게 됐다”고 말했다.
- ·검찰은 공정위가 고발한 일부 알고리즘의 경우 소비자에 고지된 내용과 달리, 자체 상품만의 검색 순위를 의도적으로 조정한 것이라고 볼 증거가 부족하다고 봤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