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 박성태> 예, 물론 유죄 취지이기 때문에 그건 중요한 부분인데 유권자들의 판단도 중요한 부분인데 일단 윤석열 후보가 워낙 당시에 거짓말을 많이 해 놔서.
- ·명태균 씨와 관련된 의혹을 수사 중인 서울중앙지검도 김 여사의 연루 여부를 들여다보고 있어 검찰의 김 여사에 대한 소환조사가 임박했다는 관측이 나온다.
- ·시공과 개발은 사우디아라비아 왕실과 밀접한 관계가 있는 기업 '다르 글로벌'과 카타르 정부가 소유한 국영기업 '카타르 디아르'가 맡을 예정이다.
- ·
- ·출마 선언문을 통해 출마 당위성과 국정 운영 계획 등을 밝힐 것으로 보입니다.
- ·
- ·
- ·
- ·쓰치하시 군은 직업을 갖는 게 다음 목표라고 합니다.
- ·[이유진 기자]인공지능(AI) 소프트웨어 스타트업 A사는 2년 전 강남 테헤란로에서 일산으로 소재지를 옮겼다. 설립 3년이 채 되지 않아 매출이 미미했는데, 30평 남짓한 사무실 월세만 1000만원에 육박했기 때문이다.
热点内容
- ·이를 통해 원장 또는 보육교직원이 요청하면 어린이집 운영위원회에서 심의할 수 있도록 절차를 체계화한다.
- ·
- ·● 이낙연 아이고. 역량에 비해서는 과분했다. 이렇게 생각합니다.
- ·마지막 영업일(4월 30일) 대출 실적이 아직 집계되지 않았지만, 29일까지는 지난해 9월(+5조 6천억 원) 이후 7개월 만에 가장 큰 증가 폭입니다.
- ·#대전 #유니콘기업 #D유니콘 #프로젝트 #10개사
- ·
- ·서한길 기자가 보도합니다.
- ·생각해 보니 할머니와 엄마의 손은 표주박이었다. 거친 손바닥을 둥글게 모아 어린 정수리에 한없이 물을 부어주셨던 손, 그 물을 마시고 자란 우리는 그분들이 평생 기른 콩나물이었다. 매일 듣던 당부는 시루 아래 물방울처럼, 내 삶을 키운 자양분이었다. 그때 나를 성장시킨 수많은 물소리는 지금쯤 아득히 흘러가 태평양이 되었겠다.
- ·오늘 민주당의 탄핵안 추진은 갑작스럽게 이뤄졌는데요.
- ·이 대행은 국방부와 합참에 군의 준비 태세를 최고 수준으로 끌어 올리고, 유사 시 신속 대응할 수 있도록 모든 부대의 대비 태세를 점검하라고 지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