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高桥洋子 > 이게 대선에서는 호재라고 보기보다는 사필귀정의 형태로 해서 민주당의 악재로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고요. 스타트라인이 새로 정비되는 겁니다, 후보들 간에 불균형했던 기울어진 운동장이 바로잡아지는 측면이 있고 아무튼 이로 인해서 빅텐트는 더 힘을 받아서 갈 수 있다, 이렇게 저는 보고 있습니다. 正文
이게 대선에서는 호재라고 보기보다는 사필귀정의 형태로 해서 민주당의 악재로 보는 게 더 맞을 것 같고요. 스타트라인이 새로 정비되는 겁니다, 후보들 간에 불균형했던 기울어진 운동장이 바로잡아지는 측면이 있고 아무튼 이로 인해서 빅텐트는 더 힘을 받아서 갈 수 있다, 이렇게 저는 보고 있습니다.
时间:2025-05-12 02:19: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大头佛 阅读:834次
(责任编辑:爱内里菜)
最新内容
- ·
- ·정치 걱정 안하고
- ·특히 이번 교육에서는 MZ 세대와 기성세대 간의 청렴 인식 차이를 짚으며 세대간 소통과 공감의 중요성을 강조했고, 공직사회 내에서 갑질로 간주될 수 있는 행동의 기준과 유형을 구체적으로 안내해 모든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실천 지침을 제시했다.
- ·[천대엽/법원행정처장]
- ·
- ·트럼프 대통령은 1일(현지시간) 사회관계망서비스(SNS) 트루스소셜에 이란산 원유나 모든 석유화학 제품 구매를 지금 중단해야 한다며 이란으로부터 단 한방울의 원유나 석유화학 제품을 구매하는 국가나 개인도 미국의 2차 제재 대상이 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 ·지난달 30일 세종대로 정부서울청사에서 존 펠란 美 해군성 장관을 접견하고 인사를 나누는 한 권한대행. (국무총리실)
- ·유니클로 동성로점에선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된다. 우선 유명 애니메이션 및 캐릭터를 비롯한 800여 가지의 이미지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고유한 티셔츠 및 토트백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UTme!(유티미)’ 서비스를 비수도권 지역 처음으로 선보인다. 개점을 기념해 대구 로컬 편집숍 ‘이플릭’, 대구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유니키스트’와 협업한 총 12종의 UTme! 스티커 이미지도 단독으로 출시한다.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