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何欣穗 > 박성호 청장은 "AI 기술 활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역량으로 자리 잡았다"며 "직원들이 AI를 업무에 활용하고, 디지털 전환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일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며 노동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正文
박성호 청장은 "AI 기술 활용은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역량으로 자리 잡았다"며 "직원들이 AI를 업무에 활용하고, 디지털 전환 시대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는 1일 "정년 연장을 사회적 합의로 추진하겠다"며 노동정책 공약을 발표했다.
时间:2025-05-12 01:18:35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武隆县 阅读:471次
(责任编辑:巢湖市)
最新内容
- ·▷이동재: 심지어 35년차 변호사도 이렇게 말씀하시네요.
- ·이 후보는 이날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한국노동조합총연맹(한국노총) 중앙집행위원회에 참석해 정책협약도 체결했다.
- ·
- ·
- ·
- ·검찰의 압수수색영장에는 전 씨와 김 여사 간 금품 전달 시점이 2022년 4∼8월이라고 적시됐으나 이들 기기에 당시 정황이 담겨있을 가능성은 희박하다는 전망도 제기됩니다.
- ·그런데 천지만물과 내가 한 몸이라는 것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을까? 옛사람들은 사람을 포함하여 만물은 기(氣)로 이루어졌다고 보았다. 순자가 명쾌하게 정리했듯이 사람이나 동물, 식물은 물론 불과 물 같은 것도 모두 기로 이루어졌다는 것이다.
- ·한 후보는 이날 SBS 라디오에서 자기 기득권 유지에 목숨 걸지 말고 우리의 대선 승리에 목숨 걸라고 충고드리고 싶다며 이같이 말했다.
- ·
- ·
热点内容
- ·그런데 2020년 심사에서 ‘재검토’ 결정을 받았다.
- ·
- ·대법원 전원합의체는 1일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에 대해 무죄를 선고한 원심 판결을 파기하고 사건을 서울고등법원으로 돌려보냈다. 대법원은 이 후보의 '김문기 골프 발언', '백현동 관련 발언'이 후보자의 행위에 관한 허위사실의 공표에 해당한다고 봤다.
- ·
- ·
- ·스님은 도전 골든벨에 그치지 않고 루앙프라방 수파누봉대학에 한국어과 건물을 지어주기로 했다. 행사 전 답사 때 방문한 라오스국립대학은 한국어과 건물에는 화장실이 없어서 학생들이 아주 불편하다고 해서 화장실을 지어줬다. 그러고 나서 루앙프라방 수파누봉대학을 가보니 이곳은 한국어과가 정식 학과가 아니었다. 그래서 한국어과를 정식 학과로 만들어주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 ·우리 국민이 나고 자라서 백발이 될 때까지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