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滨崎步 > 30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6월 중 ‘지분형 모기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지분형 모기지는 개인이 집을 살 때 정책금융기관인 한국주택금융공사(HF)가 지분 투자자로 참여하는 방식을 말한다. 正文
30일 금융당국에 따르면 금융위원회는 6월 중 ‘지분형 모기지’에 대한 구체적인 로드맵을 발표할 계획이다. 지분형 모기지는 개인이 집을 살 때 정책금융기관인 한국주택금융공사(HF)가 지분 투자자로 참여하는 방식을 말한다.
时间:2025-05-12 03:11:0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巫山县 阅读:114次
(责任编辑:锡林郭勒盟)
最新内容
- ·
- ·아울러 여성가족부는 오는 8월 10일과 11일 인천에서 여성경제정책파트너십 2차 회의(PPWE2)를 개최해 21개 회원 정책전문가들과 한국의 우선 과제에 대해 깊이 있게 논의할 계획이다. 이를 바탕으로 같은달 12일 장관급 회의인 여성경제회의(Women and the Economy Forum/WEF)를 개최해 고위급 정책대담, 선언문 채택 등을 추진한다.
- ·
- ·
- ·
- ·■ 통화정책 패러다임 전환: 이창용 한귝은행 총재가 제로금리 근접 시 양적완화(QE) 도입을 검토하겠다고 공식화했다. 금리 인하만으로는 구조적 저성장 극복에 한계를 드러낸 것이다. 시중 유동성 공급을 강화하는 환매조건부채권(RP) 거래 정례화도 곧 시행될 예정이다.
- ·
- ·EVSIS 아메리카는 진출 이후 단 한 건의 오작동 사례 없이 높은 품질을 유지하고 있으며 연초 대비 현지 고객사들의 문의량도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전해졌다.
- ·◆ 서용주> 근데 대선을 생각하면 박 실장님 말이 맞아요. 근데 한덕수 권한대행의 출마는 국민의힘 내부의 친윤 그룹들이 당권을 노리는 거기 때문에 그래서 한동훈 후보가 불행할 수밖에 없다. 지금 그런 얘기를 저는 하는 겁니다.
- ·강 수석은 중국 휴머노이드 로봇 산업에 대한 질문에 중국은 작은 기업들이 개별적으로 개발을 진행하는 곳이 매우 많다며 상장사가 제한적이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만약 향후 중국 휴머노이드가 유망할 듯하면 고려해 출시하는 방향으로 검토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热点内容
- ·[영상취재 이정우, 영상편집 김경]
- ·
- ·
- ·손 의원은 “디아크는 금호강과 낙동강이 만나는 수려한 자연환경을 갖춘 지역으로, 대구 서남권의 관문이자 상징적인 문화·생태 자산을 보유하고 있다”며 “이런 자원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려면, 단순 관람형 공간이 아닌 체류형 관광지로 발전시켜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방향에서 시민이 머무르고 체험할 수 있는 관광 콘텐츠가 조성돼야 한다고 덧붙였다.
- ·한편, 이번 세미나에서 S&P는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미국 관세 인상 속 한국 기업 및 금융기관 신용 전망 논의'를 주제로 발표했다.
- ·
- ·“교양 쌓고 마음 건강에 좋아”
- ·
- ·청운대는 지난 1995년 충남산업대로 개교했으며, 현재는 홍성과 인천 2개의 캠퍼스에 7개 단과대학, 33개 학과(전공), 약 7000여 명의 재학생을 보유한 중부권 대표 대학으로 성장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