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密云县 >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이 새로 만든 자문 기구인 정부 효율부(DOGE)를 이끌면서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인력 감축을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다. 또 머스크에 대한 반감은 테슬라 차량과 매장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테슬라의 일부 고객은 머스크 때문에 이 회사 차량을 불매하겠다고 선언했고, 테슬라 매장과 차량에 대한 공격도 발생했다. 正文
머스크는 트럼프 대통령이 새로 만든 자문 기구인 정부 효율부(DOGE)를 이끌면서 연방 기관의 예산 규모를 대폭 축소하고 대대적인 인력 감축을 진두지휘해 반발을 샀다. 또 머스크에 대한 반감은 테슬라 차량과 매장으로 이어지기도 했다. 테슬라의 일부 고객은 머스크 때문에 이 회사 차량을 불매하겠다고 선언했고, 테슬라 매장과 차량에 대한 공격도 발생했다.
时间:2025-05-12 08:04:1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无锡市 阅读:290次
(责任编辑:西城区)
最新内容
- ·청년내일저축계좌는 일하는 저소득 청년(기준 중위소득 100% 이하)이 사회에 안착할 수 있도록 자산 형성을 지원하고 자립을 촉진한다.
- ·SKT는 이달 500만개, 다음달 500만개의 유심 물량을 추가로 확보할 계획이지만, 가입자 2500만명을 소화하기는 역부족이다.
- ·
- ·그리고 이들이 모여 함께 외쳤다.
- ·
- ·[데일리안 = 유정선 기자] 20대 남성이 걸그룹 뉴진스 숙소에 수차례 침입해 재판에 넘겨졌다. 이 남성은 옷걸이, 플래카드 등 내부 물품도 훔쳐 간 것으로 드러났다.
- ·과거 자본 여유 시기에 과투자된 설비 증설은 투자 효과도 거두지 못한 채 공급과잉의 부메랑으로 돌아왔다. 저출산·고령화 등 급격한 생산 인력 감소도 한국의 제조업 경쟁력을 위협하는 요소다.
- ·빈집 업무 주체인 시군구 지자체의 정비 역량도 강화한다. 도시·농어촌 부서 간 이원화된 빈집관리 업무체계를 통합할 수 있도록 참고 조례안을 수립한다. 인구감소지역 등 보다 적극적인 빈집 정비가 필요한 시군구에는 빈집 전담 부서 운영도 지원할 계획이다.
- ·
- ·실종선고 청구 심사에서도 1명이 신규 결정됐다. 현재 실종선고 심사 완료자는 모두 232명이다. 아울러 장애를 앓다 사망한 사람들의 유형을 후유장애인으로 심사하는 방안도 논의됐다.
热点内容
- ·이 사건으로 A씨는 뇌진탕 등 전치 3주의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사건반장’에 “폭행당한 날 퇴근하고 집에 갔을 때 아내와 딸 앞에서 갑자기 눈물이 쏟아져서 펑펑 울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역무원은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일하는 사람들이다. 앞으로 더는 이런 피해가 없도록 보호받을 수 있는 법적 시스템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더불어민주당 박지원 의원은 지난달 30일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전체 회의에서 유상임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을 향해 해킹을 당했는데, 해킹을 해간 곳은 어느 나라냐고 질의했다.
- ·‘Seoul in the City’는 농심이 뉴욕 내 유명 한식당인 ‘Sopo’, ‘윤갈비’, ‘호족반’, ‘기사식당’과 함께 농심 대표 제품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이들 매장에서 4월 19일부터 5월 3일까지 2주간 판매하는 행사다.
- ·
- ·
- ·
- ·#체험관광 #농촌활력 #플러스 #농촌마을 #프로젝트영월문화관광재단(대표 박상헌)이 최근 한국장애인문화예술원 주관의 '무장애 문화향유 활성화 지원사업'공모에 선정됐다.
- ·한 대행이 주재한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안보관계장관회의에는 조태열 외교부 장관, 김영호 통일부 장관, 김선호 국방부 장관 직무대행, 조태용 국가정보원장, 방기선 국무조정실장, 신원식 국가안보실장 등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최근 국회 정보위원회 간담회에서 보고된 북한군 파병, 사이버 위협, 중국인 촬영 활동 등 복합적 안보 현안이 집중 논의된 직후에 열렸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