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昭通市 > 한동훈 후보도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이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正文
한동훈 후보도 페이스북에서 “이재명 후보에게 ‘거짓말 면허증’을 내주었던 항소심 판결을 오늘 대법원이 전원합의체 판결로 바로잡았다”며 “이재명 후보의 ‘거짓말 면허증’은 취소됐고, 동시에 정치인 자격도 박탈된 것과 다름없다. 이 후보는 즉각 사퇴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时间:2025-05-12 09:24:3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爱内里菜 阅读:338次
(责任编辑:廖昌永)
最新内容
- ·
- ·기존 원심 재판부인 형사6부는 배당에서 제외됩니다.
- ·이 기사는 한국경제신문과 금융 AI 전문기업 씽크풀이 공동 개발한 기사 자동생성 알고리즘에 의해 실시간으로 작성된 것입니다.
- ·업클래스는 업비트와 클래스의 합성어로, 청년부터 장년·노년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두나무의 디지털 자산 교육프로그램이다. 미래 금융시장 변화에 맞춰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올바른 디지털 자산 투자 문화 정착을 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 ·그러면서 "특히 노후 아파트의 경우 전선이 노후화되어 우려가 더 크다"며 "정전이 장기화할 것을 대비해 비상식량을 구비하거나 갑자기 전원이 공급되면 위험할 수 있는 전자제품은 미리 콘센트를 빼놓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습니다.
- ·이어 "저는 자랑스러운 대한민국 국민의 공복으로 경제발전의 최일선에서 일생을 살았다"며 "국익의 최전선인 통상외교까지 정쟁의 소재로 삼는 현실을 저의 양심과 상식으로는 도저히 납득할 수 없었다"며 출마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 ·
- ·
- ·
- ·영국 경제지 파이낸셜타임스(FT)는 “총리 겸 대통령 권한대행과 후임자가 몇시간 간격으로 사임하면서 정치적 혼란이 심화하고 있다“고 전했다.
热点内容
- ·소송가액은 점주 1인당 100만원씩, 총 7200만원으로 우선 책정됐다. 1년 이상 가맹점을 운영해 왔다면 본사에 최소 100만원의 차액가맹금을 지급한 점은 명백하다는 계산에서다. 다만 ‘명시적 일부 청구’(청구 가능한 금액이 구체적으로 확정되지 않은 경우 청구권을 분할해 일부만을 우선 청구) 방식이 활용됐다. 점주들은 소송 진행 과정에서 연도별로 납부한 차액가맹금 액수가 정확히 특정되면 청구 취지를 확장하겠다는 방침이다.
- ·노종면 탄핵, 이재명 판결 때문 아니다
- ·대변혁의 시기입니다.
- ·이와 함께 △유심보호서비스 자동 가입 시행 △원활한 유심 교체 위한 재고 확보 방안 △해외 여행객을 위한 공항 유심 교체 지원 확대 △로밍 시에도 이용 가능한 유심보호서비스2.0 등이 포함됐다.
- ·반면 자신을 아산 토박이라고 소개한 20대 남성은 “국민의힘은 일단 안 뽑기로 했다”며 “이미지로만 봐도 너무 싫다”고 했다. 아산 탕정역 근처에서 만난 40대 남성은 “이재명 후보의 사법리스크는 진짜 잘못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다 정치검찰이 무리하게 기소한 것”이라고 말했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