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双鸭山市 > 부산시의회 행정문회위원회 서지연(비례) 의원은 1일 열린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미국 국무부의 부산 영사관 폐쇄 검토는 단순한 외교 시설 하나의 존폐 문제가 아닌 부산의 글로벌 경쟁력과 직결된 중대한 사안”이라며 부산시 차원의 선제적인 외교 대응과 글로벌 도시로서의 위상 강화를 촉구했다. 正文
부산시의회 행정문회위원회 서지연(비례) 의원은 1일 열린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미국 국무부의 부산 영사관 폐쇄 검토는 단순한 외교 시설 하나의 존폐 문제가 아닌 부산의 글로벌 경쟁력과 직결된 중대한 사안”이라며 부산시 차원의 선제적인 외교 대응과 글로벌 도시로서의 위상 강화를 촉구했다.
时间:2025-05-12 09:08: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盐城市 阅读:436次
(责任编辑:油尖旺区)
最新内容
- ·대통령 권한대행을 맡게 되면서 그동안 집중해왔던 의대교육 정상화에 어떤 영향을 미칠 지에 대해서는 의대생들 반드시 돌아와야 한다며 학사 정상화를 진행하고, 여러 난제들이 짧은 기간동안이지만 해결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 중소기업 진흥책: 정부가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10년 만에 최대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올린다. 물가상승과 생산원가 급증을 반영한 조치로, 500여 기업이 중소기업 지위를 회복했다. 이를 통해 세제 혜택과 정부 지원이 확대될 전망이다.
- ·
- ·고법, 원심 아닌 다른 재판부에 배당
- ·
- ·이를 이행하지 않으면 최대 60만 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다.
- ·또 100여개의 검증된 시각화 보고서를 임직원에게 제공해 고객이 중심이 되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한다는 입장이다.
- ·외과의사의 루페(장항석 지음, 기술과가치) 국내 갑상선암 치료 분야 명의이자 ‘판데믹 히스토리’, ‘외과의사 비긴즈’ 등 다수의 책을 쓴 저자가 자신의 삶의 철학을 에세이로 전한다. 힘들고 버거운 삶의 무게를 짊어지고 살아가는 많은 이들에게 저자는 실제로 겪어 보고 마주친 여러 상황을 날카롭게 때로는 재미있게 풀어나가며 희망과 용기를 준다. 챕터마다 외과의사의 섬세함은 물론 지식과 경험에서 우러나온 인생에 대한 깊은 이해와 통찰력이 돋보인다. 262쪽, 1만 8000원.
- ·
- ·한미 양국 군이 주한미우주군과 공동으로 ‘제1회 한미 우주위협 대응 토의식 연습(TTX)을 실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주위협에 대응하는 연습이 이뤄진 건 이번이 처음이다.
热点内容
- ·
- ·ADHD 아이들은 충동적이고 산만한 행동 때문에 야단이나 꾸중과 같은 부정적인 얘기를 자주 듣게 된다. 따라서 주변에서 말 안 듣는 아이나 문제아로 평가되기 쉽고, 여름이처럼 스스로를 나쁜 아이, 뭐든지 잘 못하는 아이로 생각하게 된다. 이런 일이 반복되면 아이는 더욱 자신감이 없어지게 된다. 여름이처럼 또래 관계의 어려움을 겪거나 따돌림을 당하기도 한다. 그러나 ADHD는 치료를 잘 하면 잘 조절되고 또 잘 낫는 병이다. 따라서 아이가 자존감 저하, 또래 관계의 어려움, 학습문제가 생기기 전에 가능한 한 빨리 치료를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 ·해당 이용권은 11번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웨이브 이벤트 페이지에서도 구매고객 경품 제공 등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 ·또한 두나무는 이달 금융감독원과 함께 50대 이상의 전국 장노년층 대상 온라인 디지털 자산 교육 프로그램 ‘도전! 금융골든벨’도 진행한다. 업클래스 시니어 프로그램의 하나로 시니어들의 디지털 자산에 대한 인식 제고 및 지식 함양에 초점을 맞췄다. 올해 하반기에는 업클래스 청년 프로그램도 선보인다.
- ·간단히 말해 중국 간첩 의혹을 받고, 유죄가 인정됐다는 뜻이다.
- ·
- ·저는 내일부터 우리 국민이 나고 자라서 백발이 될 때까지 삶의 단계마다 국가의 정책이 어떻게 달라져야 하는지 구체적인 대안을 하나하나 말씀드릴 생각입니다.
- ·한편, 서울시설공단은 장애인 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로 서울시 복지상 장애인 분야 우수상을 단체로는 유일하게 수상했다.
- ·수상작은 11월 21일에서 23일까지 DDP에서 열릴 예정인 2025 대한민국 관광기념품 박람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