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门县 >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세계적으로 크게 위축된 원전 수요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안보 우려 고조, 인공지능(AI) 혁명이 촉발한 전력 수요 급증 등의 영향으로 다시 회복세가 뚜렷하다. 유럽에서는 원전을 주요 전력원으로 쓰던 프랑스와 핀란드 말고도 체코, 폴란드, 불가리아, 터키, 영국, 네덜란드 등이 새로 원전 건설 추진에 나선 형국이다. 한국 원전 업계는 중동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동남아시아에서는 베트남에서 각각 신규 원전 건설 참여 가능성을 적극 타진하고 있다. 正文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세계적으로 크게 위축된 원전 수요는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한 에너지 안보 우려 고조, 인공지능(AI) 혁명이 촉발한 전력 수요 급증 등의 영향으로 다시 회복세가 뚜렷하다. 유럽에서는 원전을 주요 전력원으로 쓰던 프랑스와 핀란드 말고도 체코, 폴란드, 불가리아, 터키, 영국, 네덜란드 등이 새로 원전 건설 추진에 나선 형국이다. 한국 원전 업계는 중동에서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동남아시아에서는 베트남에서 각각 신규 원전 건설 참여 가능성을 적극 타진하고 있다.
时间:2025-05-12 14:13:4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花耀飞 阅读:512次
(责任编辑:阿褔)
最新内容
- ·
- ·
- ·
- ·그러면서 “우리 정부와 기업, 그리고 국민은 사이버 공격의 위협에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다”며 “철저한 대비 태세를 유지하고 새로운 위협에 대비하면서 우리 국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데 한 치의 빈틈도 없도록 해달라”고 했다.
- ·━
- ·
- ·대우건설은 시공 전 멸종 위기에 처한 동·식물 등의 현황을 파악하고 대응계획을 수립해 각 현장에 적합한 생태보호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시공 중에는 신공법을 도입해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삼성물산·GS건설·DL이앤씨·SK에코플랜트 등 대형 건설사도 관련 정책을 시행하고 있다.
- ·교육 신청은 전화로 노사발전재단 인천중장년내일센터로 하면 된다.
- ·
- ·SK아메리카스를 공격한 해커는 킬린(Qilin) 이라는 랜섬웨어 해커 조직으로 뉴욕 사무실 서버를 공격한 것으로 알려졌다.
热点内容
- ·
- ·
- ·▲ 각 광역 거점별로 국내 최고 수준의 특성화 대학 육성
- ·
- ·그는 한덕수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가 대선 출마를 위해 이날 오후 사퇴할 것으로 관측되는 데는 “한 대행의 사퇴나 이후 정치적 행보에 저희 당과 일절 협의하거나 그런 것이 없다”며 “그분의 판단”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단일화는 선거 전날까지 할 수 있다. 정치는 생물”이라고 말했다.아버지가 간암 수술을 받는다고 속여 군 복무 중 상습적으로 휴가를 간 20대가 집행유예를 선고받았다.
- ·
- ·
- ·권영세 비상대책위원장도 간담회에 참석해 “정보 보호는 기업의 의무를 넘어 국가의 책무로 제도화해야 한다”며 “기업이 보안을 강화하지 않으면 손해가 되도록 하고 국가는 민간 인프라도 직접 감독할 수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 ·니혼게이자이신문(닛케이) 등에 따르면 일본은행은 이날까지 이틀 동안 개최한 금융정책결정회의에서 기준금리를 0.5%에 동결하기로 결정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