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林芝地区 > 예상 강우량은 10에서 40mm이며, 서해안에는 최고 50mm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풍과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서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전북 앞바다의 물결은 3.5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正文
예상 강우량은 10에서 40mm이며, 서해안에는 최고 50mm의 비가 내리는 곳이 있겠고 강풍과 풍랑주의보가 발효된 서해안에는 바람이 강하게 불면서 전북 앞바다의 물결은 3.5미터까지 높게 일겠습니다.
时间:2025-05-12 16:21:2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云浮市 阅读:804次
(责任编辑:忻州市)
最新内容
- ·(워싱턴 AFP=뉴스1) 우동명 기자 = 스콧 베선트 미국 재무장관과 율리아 스비리덴코 우크라이나 제1부총리 겸 경제장관이 1일(현지시간) 워싱턴 재무부에서 광물협정에 서명을 한 뒤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5.05.02
- ·
- ·
- ·경기 과천 서울랜드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다채로운 공연과 이벤트가 가득한 '올데이! 올나잇! 어린이날 파티'를 마련했다. 서울랜드 캐릭터와 뮤지션들이 함께하는 'Sing! Sing! 캐릭터 뮤직 파티’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를 온 가족이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싱어롱 콘서트로 구성됐고, '애니멀 킹덤'은 코끼리·기린·곰 등 10여종의 동물과 환상의 용 '드라군'이 등장하는 블록버스터급 뮤지컬이다.
- ·
- ·
- ·
- ·
- ·
- ·
热点内容
- ·
- ·르노코리아는 중형 스포츠유틸리티차(SUV) 그랑 콜레오스의 KNCAP 1등급 획득을 기념해 5월 구매 고객이 옵션이나 액세서리를 선택하면 3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5년 이상 노후차량을 보유한 고객의 경우 40만원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해당 장소에는 학생 30~40명이 모여 있었고, 그중 한 명이 아들과 친구들에게 일대일로 싸우라고 강요했다. 싸움에 휘말린 친구가 다치자 아들은 아버지인 A씨에게 “큰일났다, 친구가 맞고 있다”라며 전화했고 이에 A씨가 아내와 함께 현장에 도착했다.
- ·
- ·▷ 카카오톡 @mbc제보
- ·
- ·중남미 방산협력 사절단은 방위사업청 아시아중남미협력담당관을 단장으로 외교부·국방부·KOTRA·방위산업진흥회 및 주요 방산기업으로 구성됐다.
- ·
- ·▷ 전화 02-784-4000
- ·우리나라가 강해지고 풍요로워지는 것, 세계 속에 존경받고 사랑받게 되는 것, 그 과정을 지켜보고 기여하는 것이 지금도 앞으로도 저의 인생이고 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