最新内容
- ·한미 양국 통상 협상 대표단이 지난달 24일 협의를 본격 시작한 가운데 향후 미국이 한국을 중국으로의 반도체 우회 수출 금지 같은 조건들도 거론하며 협상에서 압박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AI 데이터 센터 등 관련 인프라를 구축하는 국내 기업도 양국의 통상 협상 결과를 지켜봐야 하는 불확실성에 직면했다.
- ·
- ·이 중 신한은행 배달앱 '땡겨요' 결제 건수는 약 4천950건으로, 전체 결제 건수의 3분의 1에 이릅니다.
- ·
- ·12명의 대법관 중에 7명 이상이 어떤 판단을 했느냐가 오늘 이재명 후보에게는 운명을 가르는 그런 결정이 될 텐데 빨리 선고가 잡히다 보니까 의견이 다 일치된 것 아닌가? 이런 추측도 있거든요. 어떻게 보십니까?
- ·
- ·특히, 미술관 인근에는 안동 하회마을, 병산서원, 봉정사, 경북도서관 등 다양한 문화·세계유산 자원이 밀집되어 있어, 예천·안동·문경·상주를 아우르는 중부내륙 문화벨트로의 확장이 기대된다.
- ·경찰은 집회 현장에 기동대 13대(약 780명)를 배치하고 질서 유지 및 경비를 강화했다. 대법원 정문은 기동대원과 경찰 버스가 촘촘하게 배치돼 있었다. 대법원은 이날 오전 9시30분부터 인가된 차량 외에 출입을 제한했다. 선고 이후 인근 집회 현장에서 별다른 충돌 상황은 발생하지 않았다.
- ·우선, 오는 12일부터 인천지역 34개 초등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가족의 소중함’과 ‘다양한 가족의 형태’ 등을 주제로 한 참여형 방식의 수업이 진행된다.
- ·
热点内容
- ·■ 진행 : 이하린 앵커, 이정섭 앵커
- ·
- ·영화는 긴장감 넘치는 종교영화이자 정치영화다. 교황 선출 과정을 둘러싼 막전막후 권력쟁투, 성직자들도 예외 없는 탐욕과 음모, ‘교황권 정치학’(papal politics)의 속내가 속속들이 그려진다. 개혁 성향 교황이 서거하자 콘클라베가 열린다. 선거인단에 합류한 마지막 인물은, 그간 존재가 전혀 알려지지 않았던 비밀스러운 인물이다. 최초의 아프리카 출신 교황을 노려 여론 상 가장 유리해 보이는 후보, 개혁 성향에 반기를 들고 전통 회귀를 내세운 보수 후보, 전임 교황의 유지를 이으려는 개혁파 등이 각축을 벌인다. 신부들은 진영에 따라 끼리끼리 모여 표 계산을 하고, 밀약과 매수, 배신이 난무한다. 최악을 막기 위해 차악을 밀자는 얘기도 한다. 초기 1등을 달리던 유력 휴보는 과거 성추문이 폭로돼 낙마하는데, 알고 보니 수녀까지 동원한 경쟁 후보의 간교한 공작이었다. 그러나 경쟁 후보 또한 비리에 연루되고 교황의 뜻을 왜곡하며 거짓말을 한다.
- ·
- ·
- ·코엑스 아쿠아리움은 이벤트를 기념해 키링 등 컬래버 기념품을 정식 라이선스를 통해 수입해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코엑스 아쿠아리움 동선 곳곳은 월레스와 그로밋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포토존으로 꾸며지게 된다.자연적으로 물이 부족한 나라들도 있지만, 기후 위기와 과잉 수요 등으로 수자원이 고갈되면서 물 부족을 겪고 있는 나라들도 적지 않다.
- ·코넌 교수는 우리는 티라노사우루스부터 시작해 선사시대 생·동물들의 가죽을 실험실에서 복원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고 있다며 실험실에서 배양된 티라노사우루스의 가죽은 기존 동물성 가죽과 구조적으로 동일하면서도 완전히 생분해된다고 주장했다.
- ·
- ·[앵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