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巫溪县 > 한편, 중기부는 이번 개편안을 담은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에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시스템 개편을 거쳐 9월에 시행할 예정이다.국내 액화석유가스(LPG) 업계가 5월 프로판 가스 가격을 석 달 연속 동결했다. 다만, 부탄 가격은 이달 1일부터 적용되는 정부의 유류세 인하율 축소 조치에 따라 인상됐다. 正文
한편, 중기부는 이번 개편안을 담은 ‘중소기업기본법 시행령’ 개정안을 5월에 입법예고하고 온라인 중소기업 확인시스템 개편을 거쳐 9월에 시행할 예정이다.국내 액화석유가스(LPG) 업계가 5월 프로판 가스 가격을 석 달 연속 동결했다. 다만, 부탄 가격은 이달 1일부터 적용되는 정부의 유류세 인하율 축소 조치에 따라 인상됐다.
时间:2025-05-12 09:46:0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王袁 阅读:639次
(责任编辑:大森洋平)
最新内容
- ·[데일리안 = 이호연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신혼·신생아·다자녀 가구 등을 대상으로 연말까지 전세임대주택 입주자 상시 모집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 ·
- ·이런 시나리오가 사실이라면 국힘의 미래는 희망이 없다. 만약 한 대행이 국힘 후보로 나서더라도 당선 가능성은 현재로선 희박한 상태. 대선 패배 후 한덕수가 당을 추스를 구심점이 되기도 어렵다. 결국 다시 친윤 회귀 정당이 된다면 국힘은 여론으로부터 고립된 섬이 되고 만다. 정치에서 패배보다 무서운 것이 무(無)비전이다. 가치도, 명분도 저버린 채 외부 인물만 바라보다 패배한 정당에 누가 기대를 걸겠나.
- ·이 권한대행은 이변이 없는 한 6월 3일까지 33일 동안 국정을 이끌게 된다. 이 기간 기존의 사회부총리 역할 외에 미국과의 통상 협의, 선거 관리 등의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해야 한다.
- ·
-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됐다.
- ·통상적으로 파기환송심은 서류 접수부터 판결까지 한 달 이상 걸린다. 이를 고려할 때 대선 전까지 이 사건의 파기환송심 선고 가능성은 높지 않을 것으로 전망된다.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