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郑州市 > 한은은 이달부터 디지털바우처 프로그램 연계 실험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서울시 청년문화패스 사업의 경우 예금토큰 활용자 500명을 선정해 지갑 개설 등을 안내하고 있는 상황이며, 대구시 교육바우처 역시 관련 사업이 준비되는 대로 실험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한은 관계자는 “5월에는 바우처 실험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正文
한은은 이달부터 디지털바우처 프로그램 연계 실험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서울시 청년문화패스 사업의 경우 예금토큰 활용자 500명을 선정해 지갑 개설 등을 안내하고 있는 상황이며, 대구시 교육바우처 역시 관련 사업이 준비되는 대로 실험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한은 관계자는 “5월에는 바우처 실험도 시작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07:04:41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阿克苏地区 阅读:254次
(责任编辑:怀化市)
最新内容
- ·
- ·신세계는 정유경 회장이 모친인 이 총괄회장으로부터 신세계 지분 10.21%(98만4518주)를 이달 30일 증여받는다고 공시했다. 이번 증여로 정유경 회장의 신세계 지분은 기존 18.95%에서 29.16%로 늘어난다.
- ·
- ·3월 25일에는 기초생활수급자(생계, 의료) 신청 접수를 마쳤고, 27일부터는 고난도 사례관리 대상자로 선정되어 통합 사례관리팀이 개입해 밀착 지원을 시작했다. 또한 3월 31일에는 체납된 도시가스 요금을 지원해 생활 기반 회복을 돕고 있다.
- ·
- ·뱀
- ·
- ·
- ·3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가디언’에 따르면 영국 에든버러대 뇌과학센터 연구팀이 살아있는 뇌 세포에 독성 단백질을 적용해 치매가 걸린 뇌를 모사하고 치매 치료법을 찾는 데 박차를 가할 수 있는 돌파구를 마련했다.
- ·이로써 사업 규모가 총 10개, 750억 원(국비 456억7000만 원)으로 확대됐다.
热点内容
- ·
- ·
- ·부산시의회 행정문회위원회 서지연(비례) 의원은 1일 열린 제32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5분 자유발언에서 “미국 국무부의 부산 영사관 폐쇄 검토는 단순한 외교 시설 하나의 존폐 문제가 아닌 부산의 글로벌 경쟁력과 직결된 중대한 사안”이라며 부산시 차원의 선제적인 외교 대응과 글로벌 도시로서의 위상 강화를 촉구했다.
- ·
- ·
- ·
- ·
- ·
- ·이들은 "해님의 따뜻한 햇볕도 온기를 전할 시간의 지속이 허용되지 않는다면 내기에 이길 수 없었을 것"이라며 "대법원 전합의 요체인 설득에는 시간이 필요하다. 숙고에도 시간이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