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韩再芬 > 이에 반해 기업대출의 증가세는 둔화했다. 1월에는 4411억 원이 증가했지만, 2월에는 2520억 원이 증가하는 데 그쳤다. 중소기업의 경우 정책 지원 대출 규모가 커짐에 따라 증가세가 지속됐지만 대기업의 경우 지역 조선사 대출 상환과 전월 발생했던 설 대출자금 수요 해소로 증가세가 둔화했다. 중소기업 대출의 경우 2929억 원이 늘어난 반면, 대기업 대출은 409억 원이 늘어나는 데 그쳤다. 正文
이에 반해 기업대출의 증가세는 둔화했다. 1월에는 4411억 원이 증가했지만, 2월에는 2520억 원이 증가하는 데 그쳤다. 중소기업의 경우 정책 지원 대출 규모가 커짐에 따라 증가세가 지속됐지만 대기업의 경우 지역 조선사 대출 상환과 전월 발생했던 설 대출자금 수요 해소로 증가세가 둔화했다. 중소기업 대출의 경우 2929억 원이 늘어난 반면, 대기업 대출은 409억 원이 늘어나는 데 그쳤다.
时间:2025-05-12 08:38:0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雪宇 阅读:454次
(责任编辑:中村雅俊)
最新内容
- ·해외를 보자. 독일 베를린 브란덴부르크 신공항(BER) 프로젝트는 정치적 결정과 졸속 추진의 교훈을 보여준다. 2006년 착공했지만 빡빡한 공기에 쫓겼던 부실 공사, 잦은 안전사고, 책임 회피가 이어지면서 2020년 개항했을 때 당초 예산의 세 배를 넘는 막대한 비용이 들었고, 국민 조롱과 불신을 샀다.
- ·용인 에버랜드 ‘베이스볼 위크’
- ·1일 가장 먼저 일어난 일은 바로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로 기소된 이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2심 판결이 대법원에서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된 것이다. 이에 따라 이 후보는 서울고법에서 다시 재판받아야 한다. 서울고법은 대법원의 판단 취지에 기속되므로 유죄를 선고해야 한다. 2심에서는 추가 양형심리를 거쳐 형량을 새로 결정할 것으로 보인다. 대법원의 결정에 민주당은 “대법원의 쿠데타”라며 즉각 반발했고 국민의힘은 “당선무효형 확정이 확실하다”며 민주당 후보를 교체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 ·더불어민주당 소속 정청래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위원장은 2일 대통령 당선인이 재직 중 형사재판을 받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형사소송법 개정안을 법사위에 상정하겠다고 밝혔다.
- ·
- ·
- ·
- ·
- ·한 권한대행은 저 한 사람이 잘되고 못되고는 중요하지 않다면서도 우리 모두의 미래는 확실해야 한다고 거듭 강조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