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易桀齐 >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와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1일 본회의를 개최해 2025년도 제1회 추경안을 처리한다”는 내용의 추경 합의문에 서명했다. 正文
민주당 박찬대 원내대표와 국민의힘 권성동 원내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1일 본회의를 개최해 2025년도 제1회 추경안을 처리한다”는 내용의 추경 합의문에 서명했다.
时间:2025-05-12 17:58:2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伊莲佩吉 阅读:719次
(责任编辑:颜蓥奇)
最新内容
- ·날이 밝으면서 헬기가 투입되고 본격적인 공중 진화도 재개됐는데요.
- ·
- ·강 원장은 “중앙부처에서의 33년 정책 경험과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원장으로서 쌓은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경기도의 도정 발전과 경기도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겠다”며 “경기연구원 2.0 시대를 열겠다”고 밝혔다.
- ·어린이집 원아들 역시 고통을 겪고 있다고 한다. 이 직원은 “공사 차량 통행과 장비 작동 때 발생하는 소음, 먼지, 진동 등으로 인해 면역력이 약한 영유아들의 건강과 일상생활이 직접적으로 위협 받고 있다”며 “창문을 열 수 없고 아이들이 바깥 활동을 할 수 없다”고 설명했다.
- ·한 전 총리는 2일 오전 국회에서 공식적으로 대통령선거 출마 선언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한 전 총리 사임으로 다음 달 4일 새 대통령이 취임하기 전까지 33일간 대통령 권한과 총리 직무는 최상목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이 대신한다. 최 부총리는 한 전 총리가 탄핵 소추로 직무 정지됐던 지난해 12월 27일부터 올해 3월 24일까지 대통령 권한을 대행했다.
- ·
- ·
- ·강원 강릉시가 최근 관광지 주변 음식점 1개소의 호객행위를 적발해 행정처분을 위한 절차에 들어가는 등 집중 단속에 나섰다.
- ·
- ·정부의 비수도권 대학 육성·지원 사업인 '2025년 글로컬대학' 예비 지정 신청에서 충남에서는 11개 대학이 총 9건의 혁신기획서를 제출한 것으로 파악됐다.
热点内容
- ·[이코노미스트 라예진 기자] “SKT 유심해킹 사건이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정말 큰 사건이 맞습니다.” (권태경 AI보안연구회 위원장·연세대 정보대학원 교수)
- ·
- ·
- ·아래는 한 권한대행의 담화문 전문.
- ·
- ·
- ·포항시는 이차전지 특화단지 지정, 글로벌 기업혁신파크, 이차전지 특성화 대학, 글로컬 대학, 기회발전특구 등 다양한 국책 플랫폼으로 대한민국 이차전지 도시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
- ·민주당은 헌법재판소가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 임명 거부를 대통령 권한대행의 위법행위로 판단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시 권한대행이던 최 부총리가 이를 이행하지 않은 점을 탄핵 사유로 들고 있다.
- ·우리 정치와 우리 정부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