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金东万 > 지난 30일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며 "김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라고 설명했다. 正文
지난 30일 김 여사 측 변호인은 입장문을 내고 "과거 노무현 대통령, 이명박 대통령, 문재인 대통령 등은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으나 대통령 사저에 대한 압수수색 영장이 집행된 적은 없다"며 "김 여사는 피의자 신분이 아닌 참고인 신분임에도 불구하고 검찰은 전 대통령 사저에 대해 압수수색 영장을 집행했다"라고 설명했다.
时间:2025-05-12 17:09:2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阳泉市 阅读:653次
(责任编辑:营口市)
最新内容
- ·진행자와 날 서린 논쟁을 한 대목은 가짜 뉴스 문제였습니다.
- ·스웨덴 일부 매체는 피해자 가운데 적어도 한 명이 갱단 조직과 연관이 있다고 보도했지만, 경찰은 이에 대한 확인을 거부하면서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두고 범행 동기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폭이 3m에 불과한 남양주 앞술막마을 지하통로는 상습적인 차량 정체와 통행 불편으로 주민들이 민원을 자주 제기했습니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경기도 제공]
- ·우크라이나 공군은 간밤 러시아가 탄도 미사일 5발, 드론 170대를 발사했다고 밝혔습니다.
- ·[사진 출처 : 연합뉴스]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