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淮安市 > 법원 판단은 엇갈렸다.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하지만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해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正文
법원 판단은 엇갈렸다.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다. 하지만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해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다.
时间:2025-05-12 10:53:18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宁波市 阅读:787次
(责任编辑:黑河市)
最新内容
- ·(서울=뉴스1) 권영미 기자 = 미국과 일본이 미국 워싱턴DC에서 1일 오후(현지시간, 일본 시간으로는 2일 이른 아침) 2차 관세 협상을 진행했다고 니혼게이자이(닛케이)신문과 일본 NHK방송 등이 보도했다. 일본 협상단을 이끈 아카자와 료세이 경제재생상은 회담 후 기자들에게 다음 회의는 이달 중순 이후로 조율 중이며, 환율과 안보는 협상 대상이 되지 않는다고 했다. 아울러 일본 정부가 자동차와 농업 분야 협상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있다고 밝혔다.
- ·
- ·
- ·
- ·지난해 9월 3일 오후 6시 56분, 112 상황실로 한 통의 전화가 걸려왔다.
- ·
- ·
- ·2일 아우디 코리아에 따르면 '더 뉴 아우디 Q5'는 풀체인지 모델이자 최신 내연기관 전용 플랫폼인 'PPC'(Premium Platform Combustion)가 적용된 첫 번째 SUV다.
- ·안심하고 살 수 있게 해달라고 하셨습니다.
- ·
热点内容
- ·3함대에서는 경남함(FFG-Ⅱ, 3천100t급)·광주함(FFG-Ⅰ, 2천500t급) 호위함과 기뢰부설함 원산함(MLS, 2천600t급) 등 수상함 10여척, P-3 해상초계기와 해상작전헬기 등 항공기 4대 등이 훈련에 참여했다.
- ·축제 기간 매일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물총 스플래시 진행을 위해 온천로(청주해장국~계룡스파텔 입구) 일부 구간을 부분 통제한다.
- ·
- ·
- ·
- ·
- ·정상외교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요한 상황에서 새 대통령은 당장 6월 말에 열리는 북대서양조약기구(나토) 정상회담을 비롯해 반년 가까이 공백이었던 다양한 정상외교를 챙겨야 한다. 11월에는 경주에서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도 주관해야 한다. 또 한국 경제의 사활이 걸린 한·미 관세 협상도 발등의 불이다. 트럼프의 귀환으로 기존의 규범과 가치보다 ‘힘의 게임’으로 전개되고 있는 국제 질서 속에서 친미, 친중, 친일이나 따지는 당파적인 명분론으로 허비할 시간이 없는 것이다.
- ·이같은 문제점을 고려하면 이번 법정 정년 연장 역시 신중해야 한다는 것이 경총의 설명이다. 자칫 중소기업 등에 큰 부담을 지우게 될 수 있고, 이에 청년 고용까지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이다.
- ·
- ·알바몬은 1일 공식 홈페이지에 “개인정보 유출 관련 안내 및 사과 말씀드린다”는 공지글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