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씨는 또 구글에서 ‘진료소견서’와 ‘진료 사실 확인서’ 양식 파일을 받은 뒤 아버지 진단명 등을 허위로 적어 부대에 제출한 사실도 확인됐다.
时间:2025-05-12 15:30:3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张雅未 阅读:990次
(责任编辑:吴品醇)
最新内容
- ·
- ·1일 금융위원회 산하 가상자산위원회는 오전 정부서울청사에서 제4차 회의를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담은 가상자산거래소 '거래지원 모범사례' 개선방안을 발표했다. 개정안은 내달 1일 이후 상장되는 가상자산에 적용된다.
- ·국회 국방위, 계엄 시 군이나 경찰의 국회 출입을 금지하는 내용을 담은 계엄법 개정안을 법안심사소위에서 통과. 여야 소속 의원 7명 전원 합의로 의결. 개정안에 따르면, 계엄 시행 중 군인이나 경찰, 정보·보안기관 직원은 국회 경내에 출입할 수 없도록 해. 누구든 계엄 선포 이후 국회의원의 국회 출입 및 회의를 방해해서는 안 된다는 내용도 신설휠체어 이용 장애인 김지우씨는 “나는 운이 좋다”라고 말했다. 지체장애인들이 학교생활을 하려면 ‘복도 부모(복도에서 상시 대기하고 있는 부모)’가 있어야 했다. 복도 부모의 도움을 받을 수 있어 무사히 학업을 마친 김씨는 그런 측면에서 본인의 ‘운’을 이야기했다. 누군가에게는 의무교육도 운이 좋아야 받을 수 있는 것. 지난 호(제919호) 커버스토리에서 장애인 이동권 문제를 다룬 장일호 기자에게 물었다.
- ·
- ·
- ·
- ·
- ·회삿돈 55억원을 빼돌려 가상화폐에 투자한 40대에 징역 10년이 구형됐다.
- ·
- ·
热点内容
- ·
- ·
- ·그러면서도 김 후보는 한 권한대행이 무소속 출마를 하면 늦지 않게, 국민이 볼 때 합당한 방법으로 반드시 단일화하겠다며 반이재명 전선에서 이기기 위해 누구와도 단일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 ·트럼프 대통령은 또 전 세계 경제를 짓누르고 있는 미중 관세 전쟁과 관련해 어느 시점에는 중국과 협상을 통해 해결하고 싶다고 거듭 밝혔습니다.
- ·대법원 전원합의체(전합. 재판장 조희대, 주심 박영재)는 1일 오후 열린 이 전 대표 선거법 위반 사건 상고심에서 이같이 판결했다.
- ·
- ·
- ·
- ·국민의힘 나경원 의원이 대선 경선 당시 사용하던 여의도 '맨하탄21' 빌딩의 사무실을 넘겨받은 것으로, 한 대행이 출마를 선언하면 이곳이 대선 캠프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하지만 자신은 전문 거지고, 하루 14만 원 선의 현금을 버는 지금에 만족한다며 거절했다고 하네요.
- ·지난해 ‘한국 근현대 자수: 태양을 잡으려는 새들’의 표제작 앞에 선 관람객. [연합뉴스] ◆주제에 집중, 경계 짓지 않았다=자수전의 경우 국립현대미술관에서 다룬 적 없는 장르이기도 했지만 특히 섬유예술에서도 누락됐던 상업 자수와 무형문화재 장인까지 포괄했다. 장인과 예술가의 경계, 추상과 구상의 경계를 허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