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梁咏琪 >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오늘(1일) 오후 3시 생중계로 공개한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에 대해 파기환송을 결정했습니다. 正文
대법원 전원합의체(주심 박영재 대법관)는 오늘(1일) 오후 3시 생중계로 공개한 이재명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상고심에서 무죄를 선고한 원심에 대해 파기환송을 결정했습니다.
时间:2025-05-12 12:06:1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和平区 阅读:435次
(责任编辑:白沙黎族自治县)
最新内容
- ·
- ·
- ·1일 여수시에 따르면 산업부는 지난달 30일 산업부 장관 주재로 산업위기대응 심의위원회를 개최, 여수시를 선제대응지역으로 최종 확정 지었다.
- ·
- ·* 아래 텍스트는 초안이며, 추후 업데이트 됩니다.
- ·
- ·
- ·250주년을 기념해 한정판 기념 접시도 출시했다. 1975년에 창립 200주년을 기념해 도자기 화가의 실루엣을 접시에 그렸던 데서 착안해 250주년 접시에도 도자기 장인의 모습을 담았다. 그 주인공은 1904년부터 1949년까지 45년 동안 로얄코펜하겐에서 일한 예술가 엘제 하셀리스다. 테이블 앞에 앉아 도자기에 붓질하는 옆모습을 코발트블루 색으로 그려 넣었다.
- ·
- ·또 오후에 예보된 비가 내리면 잔불 정리 작업도 마무리될 거로 보입니다.
热点内容
- ·
- ·추경안에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지원 예산을 4000억원 반영하고, 산불 피해 지역 및 농수산물 할인 지원 예산을 2000억원 증액하는 내용이 담겼다. 최근 건설경기 부진을 보완하기 위해 임대주택, 도로·철도 등 SOC 사업 예산도 8000억원 증액한다.조국혁신당은 1일 김건희 여사의 모친 최은순씨와 오빠 김진우씨를 유기치사와 노인복지법 위반(노인학대)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 ·
- ·
- ·그러니까 오늘 모두에서 공직선거법상 250조가 의미하는 바에 대해서 그 기준을 정립한 의미가 있다. 그래서 빨리 했다는 의미가 있는 거고 만약에 더 빨리 할 수도 있었죠. 이런 기준과 관련된 정립 절차가 없었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파기환송을 더 빨리 할 가능성도 있었고. 또 하나는 이게 법원에서 해당 재판의 결과를 마무리짓는 데 걸린 시간을 전체적으로 평가를 해야지, 대법원에서 35일 만에 했다, 이렇게 볼 것은 아니에요.
- ·지역별로는 경기도 일평균 교통량이 4만6백77대로 가장 많았고 강원도가 8천2백92대로 가장 적었습니다.
- ·저연차 교사들은 이직을 희망하는 비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서울시교육청 교육연구정보원(서교원)이 현직 초중고 교사 2503명에게 물었더니 ‘향후 기회가 되면 이직하고자 한다’고 답한 경력 8년 이하의 초등 교사 비율은 62.0%였다. 이직을 희망하는 초등 교사를 교직 경력별로 나눴을 때 13년 이하는 60.8%, 4년 이하는 58.0%였다.
- ·
- ·박 전 의원은 “바다를 움직이는 건 철썩이는 파도가 아니라 도도한 해류인 것처럼 민심의 해류가 대선의 판을 움직일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 ·기존에 적용되던 연령과 경작면적 제한 규정을 전면 폐지함으로써, 더 많은 농업인의 참여를 유도하고 사업의 실효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