会员登录 - 用户注册 - 设为首页 - 加入收藏 - 网站地图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또 부처님 오신 날 행사에 대비해 삼광사, 범어사를 비롯한 10여 곳 전통사찰에 인원 97명, 차량 14대 등 소방력을 전진 배치함으로써 화재 등 재난발생 시 신속 대응토록 조치했다.국립부경대학교(총장 배상훈)와 국립수산과학원(원장 최용석)이 ‘블루오션테크’ 인재 양성을 위해 협력한다.

时间:2025-05-12 14:08:4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章艺子 阅读:509次

(责任编辑:徐杰)

上一篇:
下一篇:
相关内容
  • 이 시장은 '텍사스 오스틴 주립대학교' 측이 제안한 교류 방안을 지역내 기업과 대학에 전해 의견을 수렴하고, 세심한 검토 과정을 거쳐 정책 수립 과정을 진행할 것이라며 두 도시의 대학과 기업의 협력이 현실적인 문제로 공론에 그치지 않고 실질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협력의 위한 접점을 찾아 훌륭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한편 문승우 도의회의장은 “이번에 위촉된 변호사들 중에는 법원·검찰 등에서 좋은 성과를 낸 법률 전문가들도 포함되어 있어 앞으로 도의회가 더욱 활발한 입법 활동을 전개할 수 있도록 실무경험과 전문성을 두루 갖춘 입법·법률 고문들의 자문과 역할을 기대한다”고 밝혔다.전북자치도 순창군은 1일 군청 3층 대회의실에서 전 공직자를 대상으로‘2025년 반부패‧청렴교육’을 실시했다.
  • 월스트리트 저널(WSJ)은 4월30일(현지시간) 테슬라 이사회 멤버들이 임원 헤드헌팅 회사 몇 곳과 접촉해 차기 CEO를 찾기 위한 공식적인 절차에 착수했다고 사안에 정통한 소식통들을 인용해 전했다.
最新内容
推荐内容
  • 정부가 물가상승과 생산원가 급증, 관세 이슈를 반영해 중소기업 매출 범위 기준을 최대 1500억 원에서 1800억 원으로 10년 만에 올리기로 결정했다. 이에 따라 실질적인 성장 없이 물가 상승에 따른 매출 확대로 중소기업 지위가 상실돼 세제감면과 정부 지원 등이 끊겨 어려움을 겪는 소규모 기업이 안정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 1일 리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나는 과거에 누구나 손가락질할 수 있는 일을 한 사람이고 해당 출연자는 아직 어린 나이에 이미지가 중요한 시기이기 때문에 저와 엮이는 것이 두려웠을 수 있다. 그 마음을 존중하며 나로 인해 그분 이미지에 피해가 갔다는 점 사과드린다”는 글을 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