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丰台区 > 이날 한 권한대행은 사임 이유와 출마 명분을 담은 대국민담화를 발표했다. 한 대행은 “저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았다”며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正文
이날 한 권한대행은 사임 이유와 출마 명분을 담은 대국민담화를 발표했다. 한 대행은 “저는 방금 대통령 권한대행 국무총리의 직을 내려놓았다”며 “오랫동안 고뇌하고 숙고한 끝에, 이 길밖에 길이 없다면 가야 한다고 결정하였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1:43:0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肇庆市 阅读:853次
(责任编辑:舟山市)
最新内容
- ·
- ·
- ·배임 혐의에 대해서는 “피고소인(SK텔레콤) 등은 이동통신업계 전문가로서 이용자들의 유심 관련 정보의 보관·활용 등에 사무 처리 필요성을 인지했음에도 관리를 등한시했다”며 “이동통신 3사 중 지난해 유일하게 영업이익이 증가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보보호 투자비를 감액하는 등 법인의 이익을 최대로 추구했다”고 말했다.
- ·
- ·
- ·
- ·
- ·
- ·민주당 수도권 중진 의원도 “국가적인 중요한 일이 있고 나서의 선거는 세대 영향보다는 정치 상황적인 영향이 더 영향이 훨씬 크지 않겠나”라고 반문했다. 국민의힘의 한 의원은 “세대 투표보다는 지금 탄핵 후 대선이 치러지는 점이 이슈 아닌가”라고 말했다.
- ·
热点内容
- ·
- ·
- ·
- ·강상욱 과학기술정책국장은 “앞으로 과학기술이 보다 안전한 사회에 기여 할 수 있도록 산불, 지진 등 재난·재해 사전 탐지·예방과 피해 최소화를 위한 기술이 개발돼 현장에 신속하게 적용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파이낸셜뉴스] 한국경영자총협회(경총)가 최근 초고령사회 진입 등을 이유로 제기되는 법정 정년연장 요구에 대해 지양돼야 한다며 우려를 표했다.
- ·
- ·#이재명 #민주당 #사법정의 #선거법 #쿠데타이재명 대선 후보에게 무죄를 선고한 공직선거법 2심 판결을 유죄 취지로 파기 환송하자 더불어민주당은 명백한 선거 개입이라며 격한 반응을 쏟아냈다.
- ·진화 과정에서 심각하게 훼손된 최초 발화 지점으로 인해 산불의 원인을 둘러싼 조사가 난항에 빠졌다.
- ·그래서 민주당이 더 정성을 기울여야 되고 '민주당을 지지했더니 일자리도 더 많이 생기고 더 열심히 하려고 하더라' 하는 평가를 받도록 민주당이 달라져야 될 시기가 됐다고 봅니다. 흠뻑 뛰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
- ·1일 동해안 일부를 제외한 전국에 비가 제법 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