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伊洋 > 지난 2월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로 늘어난 서울 지역 주택 거래가 수개월의 시차를 두고 주택담보대출 증가로 이어진 데다 미국 관세정책 등에 따라 국내외 주식이 급락하면서 마이너스통장(신용한도 대출) 등을 통한 투자용 신용대출 수요도 급증한 것이 원인으로 분석된다. 正文
지난 2월 토지거래허가구역 해제로 늘어난 서울 지역 주택 거래가 수개월의 시차를 두고 주택담보대출 증가로 이어진 데다 미국 관세정책 등에 따라 국내외 주식이 급락하면서 마이너스통장(신용한도 대출) 등을 통한 투자용 신용대출 수요도 급증한 것이 원인으로 분석된다.
时间:2025-05-12 15:01:57 来源:杼柚空虚网 作者:梁永斌 阅读:541次
(责任编辑:钟泰)
最新内容
- ·
- ·
- ·[파이낸셜뉴스]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기업인 아마존이 미국 트럼프 정부의 전 방위 관세 전쟁을 의식해 기대를 밑도는 실적 전망을 내놨다. 회사 측은 불확실성을 인정하면서도 코로나19 시기처럼 오히려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 ·
- ·서울우유협동조합 관계자는 앞으로도 우수한 원유를 바탕으로 고품질의 유제품을 선보여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이번 개편안에는 중소기업 매출기준을 최대 1,500억원에서 1,800억원으로 상향하고, 매출구간을 5개 구간에서 7개 구간으로 늘리면서 업종별 매출기준 상한을 현행에서 200~300억원 확대하는 내용이 담깁니다.
- ·현대차그룹은 현대차 앨라배마주 몽고메리 공장, 기아 조지아주 웨스트포인트 공장, 조지아주 신공장 HMGMA 등 3곳의 거점에서 전기차 생산을 본격 확대한다. 앞서 현대차는 지난해 10월부터 HMGMA에서 아이오닉5를 양산하고 있다. 또 4월부터는 대형 전기차 아이오닉9 양산을 본격 시작한 만큼, 아이오닉9도 보조금 명단에 다시 포함될 것으로 관측된다.
- ·[영상취재 김동화 이덕훈 장지훈]
-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전남 고흥 나로우주센터에서는 우주항공축제가 열립니다.
- ·
热点内容
- ·제작진
- ·
- ·
- ·관세 불확실성이 커지면서 지난달 대미 수출이 감소한 가운데,조만간 미국과 무역 협상이 타결될 가능성도 제기됩니다. 밤사이, 사상 초유의 대통령 권한대행의 대행의 대행 체제가 됐습니다. 오늘 금융시장 충격은 없을지도 전망해보겠습니다. 주원 현대경제연구원 실장 연결합니다. 실장님 나와계시죠?안녕하십니까. 먼저 밤사이 국회에서 일어난 일부터 짧게 짚어보겠습니다. 최상목 경제부 총리까지 사퇴하고이주호 교육부총리가 대통령 권한대행직을 수행하게 됐습니다. 경제적 불확실성이 더 커진 셈인데,당장 금융 시장에 변동은 없을까요?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