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黄山市 > 친일재산조사위원회가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일제 강점기 당시 이완용이 보유한 부동산은 전국적으로 총 2233만 4954㎡(676만 8168평) 규모로 전해진다. 하지만 이완용은 해방 전 이 땅 대부분을 현금화했기 때문에 조사위가 환수한 부동산은 0.05%에 불과한 1만928㎡(약 3300평)에 그쳤다. 또 국가로 환수된 상당수의 토지 중 일부는 이 씨를 비롯한 자손들이 토지반환소송에서 승소한 뒤 되찾아 갔다. 正文
친일재산조사위원회가 내놓은 보고서에 따르면 일제 강점기 당시 이완용이 보유한 부동산은 전국적으로 총 2233만 4954㎡(676만 8168평) 규모로 전해진다. 하지만 이완용은 해방 전 이 땅 대부분을 현금화했기 때문에 조사위가 환수한 부동산은 0.05%에 불과한 1만928㎡(약 3300평)에 그쳤다. 또 국가로 환수된 상당수의 토지 중 일부는 이 씨를 비롯한 자손들이 토지반환소송에서 승소한 뒤 되찾아 갔다.
时间:2025-05-12 17:47:52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宜宾市 阅读:892次
(责任编辑:固原市)
最新内容
- ·
- ·
- ·이철우 경북도지사는 “경북에는 희망의 싹이 될 만한 아름다운 관광지들이 많이 남아 있다”면서 “많은 분들이 지역을 찾아 방문해 경북의 매력을 한껏 경험하고 희망을 함께 키워나가 주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2012년 대선 당시 ‘댓글조작사건’에 연루됐던 범죄자들과 국민의힘 소속 정치인들이 잇따라 인천공항공사 자회사 사장 및 상임감사 자리에 임명되고 있는 것으로 경향신문 취재결과 확인됐다.
- ·
- ·최근 몇 년 동안 심리학, 경제학, 교육학, 정책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의 번영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문제는 번영이라는 개념이 포괄적이기 때문에 연구 방법도 제각각이고, 방법론에 따라 똑같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조사하더라도 결과가 다르게 나온다는 점이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연구는 서구 선진국을 대상으로 진행돼 결과의 보편 타당성에 대한 의문도 제기됐다.
- ·- 미·일 무역협상 이후 한국의 우려가 커진 상황이다
- ·작가노조준비위원회 소속 작가들이 지난해 6월 서울 강남 코엑스 입구에서 기자회견을 마치고 '작가에게 날개를 달아주자'는 메시지를 담은 퍼포먼스를 하고 있다. 작가노조준비위 제공
- ·
- ·김철휘 소통메시지비서관, 이충현 정무협력비서관 등도 한 대행을 도울 것으로 알려졌다.
- ·
热点内容
- ·첫째, '학력 차별 금지법' 제정으로 능력과 노력이 학력이라는 꼬리표에 가려지지 않는 공정한 토대를 마련해야 한다.
- ·또한 차량동승체험, 어린이날 특별 체험, 캐릭터 코스프레, 레이싱카 퍼포먼스, 선수 피트 오픈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 ·김기현 의원은 1일 대법원 선고 직후 자신의 페이스북에 거짓은 진실을 이길 수 없고, 범죄자는 대통령이 될 수 없다며 거짓말쟁이 전과자를 대통령으로 만들어서는 안 된다라고 주장했다.
- ·우선 교육부는 모든 학생의 건강한 성장을 위한 학부모정책을 확산하기 위해 '2025년 학부모정책 추진계획'을 마련했다.
- ·
- ·보고서에 따르면 지난 2017년 정년 60세가 전면 시행된 이후, 기업의 고령인력 관련 부담이 대폭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
- ·서울의 아파트값도 0.09% 올라 전주(0.08%)보다 상승 폭이 더 커졌다. 지난 3월 강남3구(강남·서초·송파)와 용산구 전체 아파트를 토허구역으로 묶은 이후에도 오름세를 지속, 4월 한달간 매주 0.08~0.09%씩 올랐다.
- ·인근 호텔에 머물고 있던 레베카 바크는 이 장면을 카메라에 담았다. 해당 남성은 무사한 것으로 알려졌다.
- ·
- ·유 사장은 이날 오전 서울 중구 수펙스홀에서 진행된 일일브리핑에서 투자가 충분하다고 말하진 않겠지만 투자를 지속해왔다며 이같이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