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기 2569년 부처님오신날을 맞아 부산 금정구 두구동 대한불교조계종 홍법사 주지 심산 스님은 이같이 말했다.
时间:2025-05-12 16:03:10 来源:杼柚空虚网 作者:中山市 阅读:685次
(责任编辑:晋中市)
最新内容
- ·반면 프랑스 샤를드골 공항 확장 사례는 다르다. 프랑스는 1990년대부터 단계별로 확장을 계획하고, 주변 지역과 지속적 협의를 거쳤다. 정치권이 조급증을 부리지 않고, 전문가 의견과 지역사회 목소리를 조화롭게 반영한 결과, 오래 걸렸지만 최종적으로는 안전하고 효율적 확장이 가능했다.
- ·한편, 단지는 입주자 정착을 돕기 위한 임대차 매칭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입주서비스 라운지 또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문제는 파기환송심의 선고 시기다. 법조계에선 불과 33일 앞으로 다가온 6·3 대선 전 확정 판결이 나오긴 쉽지 않을 거란 분석이 나온다. 파기환송심이 끝나도 이에 불복하면 재상고심이 남아 있고, 이 과정에서 기일 통지, 서류 송달, 상고이유서 제출 등 법에서 정한 절차도 거쳐야 하기 때문이다. 다만 이 후보 사건의 중대성, 파급력 등을 고려할 때 신속한 선고가 나올 수 있다는 전망도 있다.
- ·
- ·
- ·앞서 강남구 개포주공6·7단지 조합도 지난해 49층으로 재건축을 추진했지만 조합원들이 기존 안인 35층을 선호해 원안대로 사업시행계획인가를 받았다. 서초구 반포주공1단지 1·2·4주구 재건축도 49층으로 추진하려는 분위기였지만 조합원 반대로 기존 35층으로 진행 중이다.
- ·웅진이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 인수에 힘입어 3거래일 연속 강세를 이어가고 있다.
热点内容
- ·
- ·
- ·이 시설은 시간당 100mm의 폭우에도 최대 32만t의 빗물을 저장할 수 있어, 집중호우 시 신월동·화곡동 등 인근 지역의 침수 저감에 핵심 역할을 한다. 신월동 일대 상습 침수피해를 해결하기 위해 2020년 준공된 신월빗물저류배수시설은 지하 40m 깊이에 지름 10m, 길이 4.7km의 규모로 설치된 국내 최초의 대심도 터널형 지하 저류시설이다.
- ·이에 한국농어촌공사는 지난 2022년부터 '꿀벌 귀환 캠페인'을 추진해 오고 있다.
- ·美-우크라 ‘광물협정’ 서명…러시아, 다음날 오데사 공습
- ·기아가 친환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니로 하이브리드’ 라인업에 신규 트림인 ‘베스트 셀렉션’을 추가했다고 2일 밝혔다.
- ·
- ·
- ·CU 점포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고 간단한 양식을 작성하면 전문 행정사와 즉시 연결된다. 상담은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등 총 4개 언어로 제공되며 업무 진행 현황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요금은 업계 평균 대비 약 50% 저렴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비자 연장은 최저가 수준인 2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