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黑手那卡西工人乐队 > 공모는 형식이나 장르에 상관없이 20분 이내의 단편영화를 대상으로 하며 전국의 만 13~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BIKY는 응모작 중 3~5편을 선정해 총 450만 원 규모를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roject@biky.or.kr)로 보내면 된다. 우편 및 방문 접수는 하지 않는다. 正文
공모는 형식이나 장르에 상관없이 20분 이내의 단편영화를 대상으로 하며 전국의 만 13~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BIKY는 응모작 중 3~5편을 선정해 총 450만 원 규모를 차등 지원할 계획이다. 접수는 영화제 홈페이지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project@biky.or.kr)로 보내면 된다. 우편 및 방문 접수는 하지 않는다.
时间:2025-05-12 13:00:4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利绮 阅读:504次
(责任编辑:潘玮柏)
最新内容
- ·엘지디스플레이는 이른바 ‘하이브리드 투 스택 탠덤’ 구조로 이 문제를 해결했다. 아래층에는 청색 형광 물질을, 위층에는 청색 인광을 쌓은 것이다. 형광 방식의 장점인 안정성과 인광 방식의 장점인 저전력을 합친다는 취지다. 회사는 이렇게 했을 때 전력 소모량이 기존 올레드 패널보다 15%가량 절감된다고 설명했다. 이 기술 특허는 한국과 미국에 단독 출원했다.
- ·김동관(오른쪽 세 번째) 한화그룹 부회장이 30일 한화오션 거제사업장을 방문한 존 펠란(왼쪽 세 번째) 장관과 거제사업장에서 MRO 중인 미국 해군 7함대의 급유함인 ‘유콘’함을 배경으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한화오션 제공
- ·참석한 시도지사들은 공동성명서를 통해 대한민국의 민주화와 산업화를 이끌었던 영호남이 앞장서서 국민 대통합의 길로 나가겠다면서 영호남 시·도지사가 힘을 합쳐 지역이 자생력을 갖추고 국가 발전을 견인할 것이라고 밝혔다.
- ·내연기관 차종 할인가는 ▲쏘나타 가솔린 터보 1.6 익스클루시브 3018만원 ▲그랜저 가솔린 2.5 익스클루시브 3993만원 ▲투싼 가솔린 터보 1.6 모던 2529만원 ▲싼타페 5인승 프레스티지 플러스 3744만원 ▲코나 가솔린 터보 1.6 H-Pick 2459만원 등이다.
- ·
- ·
- ·그러면서 이재명 후보의 즉각적인 후보직 사퇴를 요구했습니다.
- ·저커버그는 “실제로 행동을 관찰해야만 답할 수 있는 질문들이 많다”면서 “처음부터 너무 규범적으로 ‘이런 것은 좋지 않다’고 해버리면 그 가치를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강조했다.
- ·
- ·
热点内容
- ·
- ·2일 월스트리트저널(WSJ)등 외신에 따르면 테슬라 이사회 멤버들이 임원 헤드헌팅 회사와 접촉해 차기 CEO를 찾기 위한 공식 절차에 착수했다고 지난달 30일(현지시각) 보도했다.
- ·
- ·
- ·
- ·통합은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시대정신이다. 극한 대결 정치와 그것이 낳은 분열을 극복해야 재도약의 기반을 마련할 수 있다. 이를 반영한 이 후보 선대위는 환영할 만한 구성이지만, 문제는 이렇게 보여준다고 해서 통합이 이뤄지는 것이 아니라는 데 있다. 문재인 대통령도 취임사에서 “국민 모두의 대통령”을 다짐했고, 윤석열 대통령도 국민통합위원회란 정부 기구까지 설치했지만, 두 대통령의 연이은 재임 중에 진영 갈등과 분열이 어느 때보다 고조돼 결국 국가적 위기를 불렀다. 통합은 말이나 보여주기가 아닌 구체적 행동을 통해 실현되는 것이다.
- ·
- ·국가적으로 중요한 사건이다 보니까 TV 생중계도 허용한 것이 아닌가 이렇게 생각해볼 수 있겠는데 일각에서는 워낙 이례적으로 심리 속도가 빠르고 판결까지도 금방 나왔기 때문에 대충대충 본 거 아니냐, 심리를 제대로 안 한 거 아니냐. 이런 주장도 내놓거든요. 이런 주장에 대해서 변호사님은 공감을 하십니까?
- ·
- ·(서울=뉴스1) 안은나 기자 =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2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소통관에서 '국민께 드리는 약속'을 주제로 제21대 대통령 선거 출마를 선언하고 있다. 2025.5.2/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