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天水市 >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미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방어에 제공한 중대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는 가운데,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두 나라는 양국의 자산, 재능, 역량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함께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正文
재무부는 "러시아의 전면 침공 이래 미국 국민이 우크라이나 방어에 제공한 중대한 재정적, 물질적 지원을 인정하는 가운데, 이번 경제 파트너십을 통해 두 나라는 양국의 자산, 재능, 역량이 우크라이나의 경제 회복을 가속할 수 있도록 협력하고 함께 투자할 수 있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时间:2025-05-12 16:49:24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安胜浩 阅读:605次
(责任编辑:黄妃)
最新内容
- ·
- ·뉴스1 ⓒ News1 박지혜 기자
- ·2일 서경덕 교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한 누리꾼이 엑스(X, 옛 트위터) 계정을 통해 'seokyongduk'으로 아이디를 만들고, 프로필 사진 등에 일본 욱일기를 내걸었다며 이 계정에 일본 영토주권전시관의 '다케시마 영토 편입 이야기'라는 게시물을 게시하기도 했다고 전했다.
- ·■ 진행 : 조태현 앵커, 조예진 앵커
- ·최 부총리 탄핵안이 이날 본회의에 올라갔던 것은 대통령 권한대행 시절 최 부총리가 헌법재판소 결정에도 불구하고 당시 마은혁 헌법재판관 후보자를 임명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