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沈文程 > 최 부총리는 또 “빈집관리 특별법을 만들어 정비계획 수립 등 국가와 지자체의 관리의무를 신설하겠다”며 “매년 국가통계로 빈집 현황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지방소멸대응기금 등을 활용해 재생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正文
최 부총리는 또 “빈집관리 특별법을 만들어 정비계획 수립 등 국가와 지자체의 관리의무를 신설하겠다”며 “매년 국가통계로 빈집 현황 실태조사를 실시하고 지방소멸대응기금 등을 활용해 재생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时间:2025-05-12 13:13:5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南京市 阅读:620次
(责任编辑:银川市)
最新内容
- ·
- ·[주요 이슈 브리핑]
- ·■ 이재명 '선거법 사건' 유죄 판단…파기환송
- ·공정위는 쿠팡이 직접 사서 판매하는 직매입 상품과, 자체적으로 만든 PB 상품이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외부 판매자의 상품보다 상단에 노출되도록 알고리즘을 조작했다고 판단했다. 또 쿠팡 임직원을 동원해 PB 상품 후기를 긍정적으로 쓰게 해 소비자들이 오인하게 만들었다고도 했다. 공정거래법은 부당하게 경쟁사의 고객이 자기와 거래하도록 유인(誘引)하는 행위를 금지한다.
- ·더현대 대구 달콤 페스티벌은 2025 파워풀대구페스티벌을 맞아 대구 로컬브랜드와 협업으로 열린다.
- ·
- ·서해·남해 작전환경과 유형별 해상 도발 상황에 따른 대응 절차에 숙달하기 위한 훈련으로, 대함·대잠·대공전 훈련을 비롯해 국지도발 및 무인기 대응훈련, 해양차단훈련 등이 진행됐다.
- ·
- ·산불 피해 지원 및 재해 대비 예산 1천억원, 통상 리스크 및 AI 경쟁력 제고 예산 1천억원이 각각 증액됐고, 민생 분야 예산으로는 지역사랑상품권 발행을 위해 정부가 4천억원을 추가로 투입하기로 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