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끼
时间:2025-05-12 15:25:09 来源:杼柚空虚网 作者:物乐团 阅读:663次
(责任编辑:纪如璟)
最新内容
- ·■ 행사내용 : 〈신비아파트〉 싱어롱쇼, 키즈 크리에이터 '옐언니'와 맘바의 토크콘서트,
- ·춘천시 관계자는 공사 중지 기간을 계속 연장하기도 곤란하지만 건물 철거도 시 입장에서는 쉽지 않은 상황이라며 보완자료가 오면 검토 후 방향을 결정하겠다고 말했다.
- ·
- ·재판부는 그러면서 원심은 피고인이 구체적으로 언급한 '국토부의 의무조항에 의한 압박'과 '의무조항에 따르지 않으면 직무유기를 문제 삼겠다는 협박' 부분을 도외시한 채 백현동 관련 발언의 의미를 '국토부의 법률에 의한 요구'에 따라 피고인이 어쩔 수 없이 백현동 부지의 용도지역을 변경했다 것으로 잘못 해석했다고 지적했다.
- ·
- ·이동욱 지음/민음사/260쪽
- ·덕산온천 인근의 수덕사는 충남 내포 지역을 대표하는 대가람이다. 국보인 대웅전과 보물인 노사나불괘불탱, 묘법연화경 등 문화유산이 많다. 이응노(1904~1989) 화백이 머물렀던 초가집과 수덕여관, 불교 미술품을 전시하는 선미술관도 경내에 있다.
- ·주민 A씨는 매일 똑같은 캠핑카와 트럭들이 흉물스럽게 서 있고 불법 주차된 차량들 때문에 아이들이 뛰어 놀거나 자전거를 타기에도 불안하고, 혹시나 사고가 날까 조마조마하다면서 평소 단속은 이뤄지지 않고 평택시에 신고를 해야 그제야 단속을 한다. 인력 부족 등 평택시 입장은 충분히 이해가 되지만 우리 지역도 단속 카메라 설치와 주기적인 순찰로 학생 안전을 보장해달라고 토로했다.
- ·이종석 양양군의장은 1일 오전 10시 동료의원 및 직원들과 함께 경북 의성군 단촌면에서 산불피해 자원봉사 활동을 전개한다.고성군 토성농협(조합장 김명식)과 금강농협(조합장 최상균)·거진농협(조합장 김경수)이 주최한 제3회 고성군 농협 조합장배 게이트볼대회가 30일 간성읍 게이트볼장에서 5개 읍·면 회원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열렸다.이용구(44) 제18대 양양국유림관리소장은 속초·고성·양양 등 영북지역 3개 시·군의 체계적 국유림 관리를 통해 산림재해를 예방하고 건강하고 가치 있는 산림자원을 육성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삼척 출신으로 강원대 산림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산림청에 입사, 정선·태백·양구국유림관리소에 이어 산림청에서 남북산림 기술교류 협력과 산림복지정책 등의 업무를 담당해 왔다. 최훈 기자
- ·
热点内容
- ·그는 이 후보는 지금껏 단 한 순간도 자신의 잘못을 뉘우치지 않고, 거짓말에 거짓말을 더해 국민의 눈을 속여 빠져나갈 궁리만 해왔다며 말로는 '무죄를 자신한다'고 하면서도, 온갖 꼼수를 동원해 재판을 차일피일 미뤄왔다고 지적했다.
- ·
- ·
- ·이상일 시장은 “올해 용인시에 많은 현안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축구단 창단에 중점을 두고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 있다”며 “(가칭)용인FC가 내년 K리그2에 진입해 선풍을 일으키고 ‘훌륭한 축구단이 탄생했다’는 평가를 받도록 지원 하는 등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 ·
- ·또 하나의 큰 변수는 종잡을 수 없는 트럼프의 성향이다. 중국이 극도로 조심스러운 태도로 일관하는 배경이기도 하다. 중국 정부는 이날도 원론적 입장을 덧붙이는걸 잊지 않았다. 미국이 싸움을 원하면 얼마든 응하겠다는 거다.
- ·
- ·
- ·
- ·부산은 현재 건조주의보가 발효돼 있으나, 이날 비가 내리면서 해제될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