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张惠春 > 스님은 “언제나 항상 마음을 밝히는 선명상을 통해 참된 삶을 구현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삶이야말로 부처님이 이 땅에 오신 뜻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正文
스님은 “언제나 항상 마음을 밝히는 선명상을 통해 참된 삶을 구현하고 이웃과 함께하는 삶이야말로 부처님이 이 땅에 오신 뜻을 이어가는 것”이라고 강조했다.
时间:2025-05-12 08:02:36 来源:杼柚空虚网 作者:金范龙 阅读:289次
(责任编辑:陈淑桦)
最新内容
- ·1심은 유죄를 인정해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했으나 2심은 이 후보 발언이 '인식' 또는 '의견 표명'에 불과하므로 처벌할 수 없다며 전부 무죄를 선고했습니다.
- ·선정 사업자는 산업은행 정보시스템 전반 운영과 유지보수를 맡는다. 안정적인 IT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모니터링, 성능 분석과 개선, 정보시스템 기능 신규·추가·변경 개발 등이다.
- ·
- ·대국민담화에서 비상계엄 선포를 막지 못한 데 대한 책임을 통감한다는 입장이 포함될 것이라는 관측도 나왔으나, 계엄사태를 직접 언급하지는 않았습니다.
- ·카카오는 카나나-o가 한국어 및 영어 벤치마크에서 글로벌 최고 모델들과 유사 수준을 기록했으며, 한국어 벤치마크에서는 높은 우위를 보였다고 설명했다. 특히 감정인식 능력에서는 한국어와 영어 모두에서 큰 격차를 기록하며, 감정까지 이해하고 소통할 수 있는 인공지능(AI) 모델의 가능성을 입증했다.
- ·
- ·2015년 설정된 중소기업 매출기준은 지난 10년간 누적된 물가 상승을 반영하지 못해 생산원가 급증에 따른 단순 매출액 증가만으로 중소기업을 졸업하는 사례가 발생했다. 이 경우 기업 성장 여부와 무관하게 정책 혜택에서 배제된다.
- ·대구시가 올 1분기 지방재정 신속집행에 역대 최대인 42.5%를 집행해 전국 1위를 달성했다. 또 지방공기업 분야도 신속집행 1위를 차지했다.
- ·29일(현지시간) 미 상무부는 미국에서 완성되는 자동차 가격의 15%에 해당하는 부품에 대해 25% 관세를 매기지 않겠다고 밝혔다. 첫 1년은 15%지만, 내년엔 10%, 3년째엔 없애겠다는 계획이다. 현대차 등 외국 브랜드도 대상에 포함된다. 4월 3일부터 수입산 자동차에 25% 관세를 내게 한 미국은 5월 3일부터 자동차 부품에도 25% 관세를 매길 예정이었다. 이날 미국은 자동차 부품 관세를 철강이나 알루미늄 등 다른 품목별 관세와 중복해 부과하지 않는다는 방침도 확인했다.
- ·재판장은 조희대 대법원장이며 주심은 박영재 대법관이다.
热点内容
- ·
- ·◇권헌영=국가는 AI에 있어 누구보다 뛰어난 역량을 갖춰야 한다. AI는 수많은 데이터를 학습해 수준 높은 의사결정 지원 역할을 수행한다. 그러나 만약 정부 부처에서 AI에 의존하고 의사결정권을 위임하는 수준으로 이어진다면, 국가 의사결정 구조가 무너질 수 있다. 정부는 책임성을 갖춘 AI를 활용하면서 누구보다 뛰어난 AI 역량 확보에 노력해야 한다.총 사업 규모가 3800억원에 이르는 대형 IT서비스 사업이 발주됐다. 삼성SDS, LG CNS, SK C&C 등 국내 대표 IT서비스 3사가 수주전을 벌일 전망이다.
- ·
- ·
- ·김 지사는 “여수 석유화학산업이 고부가가치 친환경산업으로 전환할 수 있도록 플라스틱 밸류업 기술과 미래모빌리티용 첨단소재 개발 등을 적극 추진하겠다”며 “특별히 이번 지정에 따라 여수에 향후 2년간 약 622억 원의 보통교부세가 추가로 배정될 예정으로 어려웠던 지방재정에 숨통이 트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 ·대학 졸업반인 이민지(25)씨는 '아르바이트 끝판왕'이다. 학교 앞에서 자취를 해온 그는 월세와 생활비를 벌기 위해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경험했다. 식당과 떡볶이집에서 홀 서빙을 했고 편의점 야간 계산원으로 일했다. 핫도그 매장 두 곳을 오가며 일한 적도 있다. 그가 일했던 가게 대부분은 사장과 아르바이트생 2, 3명이 일하는 영세 사업장이었다.
- ·그의 공격을 받은 60대 여성은 숨졌고, 또 다른 피해자인 40대 여성은 다쳤습니다.
- ·
- ·스발바르에는 약 300마리의 북극곰이 서식하고 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