当前位置:首页 > 李炜 >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지역에 대한 책임과 상생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고민해 달라”며 전향적인 동참을 호소했다.창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태)은 지난달 24일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으로부터 지역 내 식사 지원이 필요한 52세대 위한 건강 식품을 후원받았다.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은 지난달 28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전미경) 소속 어린이집 10곳이 저소득층을 위한 19번째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한국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지역본부장 이상철)는 지난 29일 부경대학교 백경광장에서 ‘PM(개인형이동장치), 이륜차 교통사고 줄이기’를 주제로 14개 기관 민·관·학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경남정보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유지)은 지난 24일 신중년을 대상으로 한 50+생애재설계대학 ‘리스타트를 위한 웰빙 브런치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해운대블루라인파크(회장 이근철, 대표이사 배종진)가 지난 25일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와의 협약에 따라 당기순이익 3%에 해당하는 주차장 조성 기금 4억 1000만 원을 기탁했다.“미국 해군과 대한민국 해양 산업 협력은 양국의 동맹 관계를 더욱 강화해 줄 것입니다.” 正文
이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대기업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해 온 만큼, 지역에 대한 책임과 상생의 가치에 대해 깊이 고민해 달라”며 전향적인 동참을 호소했다.창원종합사회복지관(관장 이정태)은 지난달 24일 한국야쿠르트 경남지점으로부터 지역 내 식사 지원이 필요한 52세대 위한 건강 식품을 후원받았다.기장군 정관읍행정복지센터(읍장 송영종)은 지난달 28일 기장군어린이집연합회(회장 전미경) 소속 어린이집 10곳이 저소득층을 위한 19번째 릴레이 기부에 참여했다고 밝혔다.한국도로교통공단 부산광역시지부(지역본부장 이상철)는 지난 29일 부경대학교 백경광장에서 ‘PM(개인형이동장치), 이륜차 교통사고 줄이기’를 주제로 14개 기관 민·관·학 합동 캠페인을 개최했다.경남정보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정유지)은 지난 24일 신중년을 대상으로 한 50+생애재설계대학 ‘리스타트를 위한 웰빙 브런치 전문인력 양성과정’ 개강식을 개최했다.해운대블루라인파크(회장 이근철, 대표이사 배종진)가 지난 25일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와의 협약에 따라 당기순이익 3%에 해당하는 주차장 조성 기금 4억 1000만 원을 기탁했다.“미국 해군과 대한민국 해양 산업 협력은 양국의 동맹 관계를 더욱 강화해 줄 것입니다.”
时间:2025-05-12 16:57:03 来源:杼柚空虚网 作者:孙明 阅读:646次
(责任编辑:名师三强)
最新内容
- ·도는 1일 도청 접견실에서 김태흠 지사와 유현숙 라오스 명예대사 겸 나눔문화예술협회 이사장이 참석한 가운데 '라오스 사랑의 컴퓨터(PC) 기증식'을 개최했다.
- ·
- ·부정행위가 재산분할에 미치는 영향은 어떨까요? 원칙은 영향이 없다입니다. 위자료 판단과 재산분할에 대한 판단은 별개의 청구원인에 대한 판단으로 양자는 서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만, 재산분할의 비율을 정함에 있어 판사에게 광범위한 재량이 있기 때문에 부정행위에 대한 안 좋은 이미지, 인상 때문에 재산분할 비율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지 않을까 하는 소극적인 입장입니다.
- ·
- ·
- ·최호권 영등포구청장은 “청년들이 재직자와 직접 소통하며 직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 역량까지 함께 키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청년이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원을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
- ·지방투자촉진보조금은 기업 규모별로 대폭 확대된다. 대기업은 설비투자 시 기존 3~8%에서 11%로 상향되며, 중견기업은 입지·설비 보조율이 각각 최대 25%, 19%로 오른다. 중소기업의 경우 최대 50%(입지), 24%(설비)까지 보조가 가능하다.
- ·2일 대권 주자 출사표를 던진 한덕수 전 국무총리가 국민의힘 대선 후보 선출에 가장 큰 변수로 떠올랐다. 김문수·한동훈 국민의힘 대선 경선 후보 중 누가 최종 후보로 선출되더라도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는 ‘반이재명’ 연대를 구축해야 한다는 압박 더 거세지면서다. 오는 6일까지 황금연휴 기간이 범보수 빅텐트 협상에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 ·
- ·어린이날인 5월 5일이 되면 제주도, 남부 지역을 중심으로 비가 내리며 구름 많은 날씨가 될 예정이다. 5월 6일에는 비가 전국으로 확대되며 수도권과, 영서 지역을 중심으로 내릴 가능성이 높다.
热点内容
- ·연합뉴스TV 기사문의 및 제보 : 카톡/라인 jebo23미국 재무부는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미국과 우크라이나는 미국-우크라이나 재건 투자기금 설립을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고 발표했습니다.
- ·김용민 원내수석부대표는 페이스북에서 “법조 카르텔은 하나도 변하지 않았다”며 “정치 검찰에 이어 대법원의 쿠데타이자 내란 행위”라고 일갈했다.
- ·
- ·
- ·그는 돌풍과 벼락, 싸락우박을 동반한 요란하게 내리겠고요 .
- ·
- ·
- ·
- ·해당 사고로 30대 남성 오토바이 운전자가 숨졌으며 카니발 운전자 한 명이 경상을 입었습니다.
- ·그런 그가 장성해 결혼을 하고 다 큰 아들 데리고 고향에 가면 어머니는 ‘오냐오냐 그놈 잘 컸다’ 하며 ‘증손자 언제 보냐’고 또 채근을 합니다. 그 모습을 보면서 시인은 짐짓 ‘빌어먹을, 이래저래 할 일이/ 아직도 난 많이 남아 있네’라며 능청을 떱니다.